블랙스미스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 학생증만 챙기면 20% 할인

- 여름방학 기간에 초•중•고등학생 메인 메뉴 주문시 20% 할인

- 1인 1메뉴 주문 시 학생증만 제시하면 할인 적용, 방학 맞이한 학생들에게 가격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3-07-03 09:17
서울--(뉴스와이어)--신나는 방학이 기다리고 있는 7월,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 김선권)가 청소년 외식 가격부담을 덜어주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블랙스미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의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할인 이벤트인 ‘맛있는 여름방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스미스의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는 1인 1메뉴 주문 시 중·고등학교 학생증 지참 고객에 한해 메인 메뉴 가격의 20%를 할인해주고, 초등학생은 키즈메뉴를 제외한 메인 메뉴 주문 시 20% 할인이 적용되는 가격 혜택 프로모션이다.

블랙스미스의 청소년 할인 이벤트는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보다 쉽게 정통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며 즐겁고 맛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와 더불어 블랙스미스는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샐러드 바(Salad Bar)’를 운영, 메인 메뉴를 1개만 주문해도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의 건강한 샐러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청소년들이 블랙스미를 방문하면 가격할인과 더불어 샐러드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혜택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방학을 맞이해 청소년 할인 요금을 도입함으로써,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이 보다 쉽게 블랙스미스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와 풍성한 고객 혜택 프로모션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맛있는 여름방학’ 이벤트는 청담점과 강남역점을 비롯한 전국 26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를 참고하면 된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연락처

신시아
강민혜 대리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