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코리아, 볼레 프레스티지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7-03 11:00
용인--(뉴스와이어)--자동차, 건물 선팅을 비롯 자동차 내외장 토털 서비스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가맹점을 넓혀나가고 있는 틴트어카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볼레 프레스티지 관련 이벤트를 7월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레 제품은 뛰어난 열차단과 시인성으로 현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며, 전면유리 전용 제품인 클리어옵틱스는 틴트어카의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측, 후면 시공시 클리어옵틱스(열차단 53%) 전면 제품을 무료로 시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볼레 윈스크린은 전면용 볼레 20% 제품으로 클리어옵틱스 제품에서 차액만 지불하면 시공 받을 수 있다.

틴트어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많은 요청과 기존에 볼레 제품으로 시공한 고객들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틴트어카 제품의 차별성,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확실히 느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부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