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레이스, 디자이너 재능기부 통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티셔츠 기부

- 디자이너 재능기부를 통한 따뜻한 나눔문화 실천에 앞장

- 전광렬 가족의 나눔콘서트에서 티셔츠 판매, 수익금은 남수단 어린이 위해 사용

- 전'S 패밀리의 행복한 하루 나눔콘서트는 7월 4일 서울 용산구청 용산아트홀에서 열려

뉴스 제공
휴먼파워
2013-07-03 14:23
서울--(뉴스와이어)--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디자인 재능기부 공모전을 통해 제작된 티셔츠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여 나눔실천에 앞장선다.

기부된 티셔츠는 텔런트 전광렬이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7월4일 서울 용산구청 용산아트홀에서 2회째 진행하는 자선콘서트 ‘행복한 하루’에서 판매하여 수익금은 아프리카 남수단 직업훈련학교 건립 기금에 사용될 예정이다. 디자인레이스는 첫 번째 행사에서도 티셔츠를 직접 제작하여 기부한 바 있다.

디자인레이스는 지난 5월 한달 간 재능기부 디자인공모전을 진행하였고, 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민일래 디자이너의 ‘우산아래 방긋’이라는 작품을 실제 티셔츠로 제작하여 기부하였다.

디자인레이스 사업담당 성연규 팀장은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재능을 기부할 수 있어 보람을 많이 느꼈고, 우수한 디자인이 많이 출품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에 맞춰 재능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싶다.”라고 전했다.

크라우드소싱 디자인플랫폼 디자인레이스는 신진 디자이너 및 디자이너 지망생들에게 직접 혹은 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기회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을 직접 제작하여 갤러리아 백화점 디자이너 편집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등 재미있는 프로젝트와 아이디어로 디자이너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휴먼파워 개요
디자인레이스는 문화, 디자인, 아트 플랫폼으로 공모전 및 아트워크 감상, 문화이벤트, 핸드메이드 제품 소셜마켓 서비스 등 다양한 문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자 커뮤니티다.

디자인레이스: http://www.designrace.com

웹사이트: http://www.designrace.com

연락처

Culture Group
디자인레이스 사업팀
김희동 과장
070-4162-5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