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소프트, 이미지 캡처 프로그램 ‘반디카메라 2.0’ 출시

- 컴퓨터 화면을 쉽게 저장할 수 있는 화면 캡처 프로그램

뉴스 제공
반디소프트
2013-07-04 11:25
서울--(뉴스와이어)--반디집, 반디캠, 꿀뷰 등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유명한 반디소프트(대표 박근홍)는 컴퓨터 화면 캡처 프로그램인 반디카메라2.0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컴퓨터 화면에 보이는 모든 내용을 이미지로 저장할 수 있게 도와 주는 반디카메라 2.0은 기존의 ‘사각형 창틀’을 이용한 화면캡처 기능에, 컴퓨터 화면을 수 초 간격으로 연속해서 캡처할 수 있는 ‘연속 캡처 기능’과 캡처할 영역을 사용자가 마우스로 직접 지정할 수 있는 ‘영역 캡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반디소프트의 김상준 실장은 “새로운 반디카메라 2.0은 초보자를 위한 기존의 사각형 화면 캡처 기능뿐만 아니라, 고급 사용자들을 위한 편집 프로그램 연동 기능, 웹페이지 캡처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어, 특히, 컴퓨터 화면 캡처 기능을 많이 사용하는 컴퓨터 그래픽 디자이너나 기획자의 업무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디카메라 2.0 최신 버전은 반디소프트 공식 홈페이지(bandisoft.co.kr)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반디소프트 개요
반디소프트는 10년 이상의 프로그램 개발 경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주축이 되어 2008년 설립한 소프트웨어 전문 개발 회사로 "가치 있고 신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회사 모토로 삼고 있다. 대표적인 소프트웨어로는 무료 압축프로그램인 '반디집'과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인 '반디캠',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인 ‘꿀뷰’ 등이 있으며, NC소프트, 넥슨, 웹젠, 네오위즈게임즈, 텐센트, 안랩 등 국내외 대형 개발사에 자체 개발한 동영상 및 압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반디카메라: http://www.bandisoft.co.kr/bandicamera/

웹사이트: http://www.bandisoft.co.kr

연락처

반디소프트
기획실
김상준
02-2672-0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