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온, 온라인언론홍보 서비스 3종 출시

뉴스 제공
컬처플러스
2013-07-04 15:54
서울--(뉴스와이어)--언론홍보 전문 브랜드 보도온이 온라인언론홍보 서비스 3종을 출시했다.

실속형, 보장형, 맞춤형으로 구성된 세 가지 서비스는 홍보대상과 목표, 예산, 상황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실속형은 3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최소 홍보만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1인기업이나 소상공인, 아티스트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보장형은 보다 많은 온라인 뉴스를 통해 홍보를 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되는데, 온라인 뉴스 12건 이상 노출을 보장한다. 중견기업이나 중소기업, 브랜드·신제품 출시 홍보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맞춤형은 보다 많은 언론과 특정 매체를 통해 홍보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된다. 관공서나 대기업, 중·대형 프로젝트를 알릴 때 적합하며 온라인 홍보뿐만 아닌 특정매체를 선택해 홍보가 가능하다.

보장형이나 맞춤형의 경우 온라인 언론매체에 노출되지 않을 경우 비율에 따라 환불이 가능하고, 12회 연간 계약 또는 연간 계약을 원할 경우 10%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컬처플러스 개요
컬처플러스는 출판과 홍보를 전문으로 한다. 출판 분야의 경우 기획부터 유통까지 출판 관련 업무를 원스톱으로 하고 있으며 홍보 분야는 온라인 언론홍보, 블로그 홍보, e뉴스레터 제작, 로고, 각종 홍보인쇄물 등을 제작하고 있다. 보도온(bodoon)은 컬처플러스의 온라인 언론홍보 서비스다.

웹사이트: http://www.cultureplus.com

연락처

보도온
김미화
02-2272-58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