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냉 잔치국수 레시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3-07-05 09:35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 ‘하선정’이 액젓을 활용한 ‘냉 잔치국수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김치라는 액젓의 한정된 레시피에서 탈피해 계절 특성에 맞는 메뉴를 선정,액젓을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하는 액젓 요리 레시피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제품의 특성상 김장철 성수기에 편중되었던 매출을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히 판매하겠다는 것이다. 계절별로 테마를 정해 지난 봄 ‘액젓 간장게장’에 이어 ‘냉 잔치국수’ 레시피를 개발했다.

오는 18일에는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액젓을 활용한 ‘냉 잔치국수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CJ제일제당 요리정보 통합사이트 CJ더키친(www.cjthekitchen.co.kr)에서 이달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CJ제일제당 하선정은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사시사철 따뜻하게 먹는 잔치국수의 고정관념을 깨고 ‘하선정 남해안 명품 멸치액젓’을 활용해 손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냉 잔치국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달 중순까지는 CJ제일제당 페이스북(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레시피북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하선정팀 액젓 담당 김승영 브랜드 매니저는 “액젓을 활용한 계절별 레시피 개발과 쿠킹클래스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5월 ‘게장의 달인 명품 게장’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하였다. CJ제일제당 푸드시너지팀의 전문 셰프가 하선정 액젓을 활용한 간장게장 레시피를 공개해 집에서도 고급 게장 전문점의 비법을 그대로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린바 있다.

CJ제일제당 개요
CJ제일제당(CJ CheilJedang)은 1953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식음료 제조업체이다. 설탕, 밀가루, 식용유 등의 부재료 및 식품, 의약품, 사료 제조와 바이오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정성한
02-6740-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