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코 전문 브랜드 상상후, 여름맞이 20% 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이딕스
2013-07-05 15:13
서울--(뉴스와이어)--홈데코 전문 브랜드 상상후가 7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블루인테리어 용품 세일을 실시한다.

블루인테리어는 블루가 주는 청량감과 시원함으로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실제적으로 블루톤은 시각적으로 시원함을 느끼게 하는 쿨컬러로, 블루칼라로 연출한 공간은 심리적으로 3도가량 낮게 느껴진다.

세일기간 동안 블루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상상후의 제품 구매 시 패브릭원단으로 만든 컵받침의 선물을 증정한다.

상상후에서는 블루인테리어 소품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다른 여러 가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상상후에 있는 커뮤니티와 상품이용후기를 남겨준 고객에게 제공되는 적립금을 2배로 증정하고 있으며(~7월 31일), 커뮤니티 중 포토리뷰에 BEST로 뽑힐 시 3명에게 100,000원의 적립금 또한 증정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실속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 코멘트이벤트와 리퍼상품을 통해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상후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여름인테리어 정보와 실제적인 여름 인테리어에 도움이 되는 스타일링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며 “고객들이 상상후가 마련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여름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누리고 서비스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딕스 개요
주식회사 아이딕스는 언제나 창조적인 생각을 하는 디자인 전문 그룹이다. Identity Design을 기반으로 Editorial, Multimedia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족시켜왔으며 2007년 홈데코 전문 브랜드인 ‘상상후’를 런칭하였다. 상상후는 “생활에 스타일을 더하다” 라는 슬로건 아래 100% 자체 디자인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Identity Design을 각 제품들에 적용하여 공간에 컨셉과 통일 감을 줄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쿠션, 러그, 인테리어액자, 벽지등 홈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주로 취급해 왔으며, 현재는 다이닝세트, 에코백 등 디자인 생활용품에 까지 활동 범위를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gsanghoo.com

연락처

상상후
02-557-4417
www.sangsangh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