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뷰티 편집매장 리얼스킨, 이색 상품으로 인기 몰이

- 지난달 오픈이후 일일 방문자수 60% 이상 계속 증가

뉴스 제공
뷰티스토리랩
2013-07-08 09:37
서울--(뉴스와이어)--뷰티스토리랩은 홈쇼핑, 소셜 히트제품 및 각종 이색 화장품만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온라인 뷰티 편집매장 리얼스킨(www.realskin.co.kr)이 전월대비 일일 방문자수가 60% 이상 증가하며 여성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리얼스킨은 TV광고로 유명한 대기업 화장품이나 브랜드 매장 오픈을 통해 알려진 화장품과 달리 일반인들은 잘 모르지만 좋은 성분과 기술력에 기반해 홈쇼핑, 에스테틱샵, 병원 등에서 효과가 검증된 제품들을 소개하는 온라인 뷰티 편집매장이다. 홈쇼핑, 소셜에서 히트했던 상품들과 아는 사람만 사용한다는 각종 이색상품들을 엄선해 다뤄 일부 뷰티 매니아들에게 입소문을 통해 퍼지고 있다.

바르면 피부가 즉시 하애지는 1초 조명미백 화장품 넬라판타지아 원데이 화이트너,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코르셋처럼 얼굴 선을 잡아주는 마스크 미플 페이스업 코르셋팩, 1분에 8천번 진동되어 집에서 편리하게 고급 에스테틱의 관리를 평생받을 수 있는 셀프제품 미플 3D 토네이도 뷰티바, 숯 등 8가지 블랙식물 성분으로 만든 일명 김정란 마스크로 소문난 오라클 4D 블랙 마스크처럼 뷰티 매니아들에게 알려진 이색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리얼스킨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로 피부건강이 상하기 쉬운 지금 뷰티에 관심있는 여성 네티즌이라면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을 통해 한 번쯤 매장방문하여 자신의 피부건강도 챙기고 재미있는 이색상품를 쇼핑하는 즐거움을 느끼는 것도 더위를 피하는 좋은 피서법이 될 것 같다.”면서, “리얼스킨 내 제품은 내부 전문가들이 많은 조사와 협의를 통해 선별되기 때문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한편 리얼스킨에서는 오픈행사로 매월 공짜 신제품을 받을 수 있는 리얼 프렌드 체험단 모집과 아이디어 공모 등의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2만 원 상당의 정품 화장품을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뷰티스토리랩 개요
(주)뷰티스토리랩은 즐거운 뷰티스토리 쇼핑공간, 리얼스킨 온라인 뷰티매장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리얼스킨은 2007년 중견 화장품 업체의 신사업 활동의 일환으로 탄생하여 7년동안 100만 고객님들에게 사랑받아온 뷰티 쇼핑몰로 2013년 전면 리뉴얼 하였다. 소셜, 홈쇼핑등에서 인기가 많은 브랜드들과 기능성 브랜드들을 소개함으로 항상 리얼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는 뷰티매장을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www.realskin.co.kr

연락처

(주)뷰티스토리랩
대표 최우태
02-734-1080, 010-5553-08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