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닉앤코 원더플레이스 숍입숍 인기몰이

뉴스 제공
우원글로벌
2013-07-11 14:20
서울--(뉴스와이어)--레인슈즈 브랜드 포닉앤코(PONIC&CO)가 신개념 편집숍 원더플레이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포닉앤코는 지난 6월 말경부터 원더플레이스 홍대점과 청주점에서 숍인숍 판매를 시작했다.

원더플레이스 홍대점 관계자는 “트렌디한 젊은 고객층들이 많은 홍대점의 장점과 포닉앤코의 콘셉트가 잘 맞아 떨어진 것 같다. 고객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으며 재고가 부족할 정도이다”고 말했다.

포닉앤코는 올해 전 세계적으로 최초 론칭된 친환경 레인슈즈 브랜드이며 신세계 백화점과 원더플레이스 그리고 온라인 상에서 활발하게 판매중이다. 특히 포닉앤코의 라인업 중 남성 고객들에게는 보트화 디자인의 바질, 여성 고객들에게는 로퍼 디자인의 알렉스 모델이 반응이 좋다.

포닉앤코의 관계자는 “아직 국내에 선보이지 않은 슬립온 스타일 딘(DEAN)과 여성 플랫슈즈 엘라(ELLA)의 입고도 앞두고 있어, 좀 더 다양한 라인업으로 폭 넓은 고객층들에게 어필하겠다”고 밝혔다.

포닉앤코의 가격대는 5만9000원부터~7만9000원이다.

우원글로벌 개요
우원글로벌은 2011년 창립한 매출규모 약 100억 원의 브랜드슈즈 병행수입 판매업체이다. 온라인 전 채널에 입점을 진행 중이며, 대표 브랜드로는 ‘포닉앤코 코리아’, 병행수입 ‘크록스’ 등이 있다. 또한, 온라인 슈즈편집샵 ‘에이클립(http://a-clip.co.kr)’을 운영하고 있다.

http://PONIC.CO.KR

웹사이트: http://www.a-clip.co.kr

연락처

우원글로벌
EC 사업부
김태우 팀장
010-9193-201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우원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