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랑의열매, 2014년 배분사업설명회 개최

2013-07-12 08:51
대구--(뉴스와이어)--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는 2013년 7월 11일(목) 14시 달서구첨단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근무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사업에 관심이 있는 일반시민 등 400여 명을 대상으로 2014년 배분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배분사업설명회는 대구시민들의 성금으로 지원되는 배분사업을 투명하고 공정하게 지원하기 위해 매년 7월 실시하고 있으며 익년도(2014년)에 진행될 배분사업의 종류, 배분기준, 배분사업의 계획 등을 안내했다.

또한 2012년에 배분사업을 수행한 기관 중 각 분야별로 우수한 기관인 안심종합사회복지관(복권기금사업), 신애보육원(아동/청소년), 대구청각·언어장애인복지관(장애인), 상록수노인종합복지센터(노인), 서구제일종합사회복지관(지역사회)을 포상하고 배분사업제안서 작성 관련 특강등을 진행하였다.

방성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이번 배분사업설명회를 통해 대구지역의 다양한 복지욕구와 문제를 발굴하고 체계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여러단체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대구시민들이 낸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배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개요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를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http://daegu.chest.or.kr/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