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림출판사, ‘지하철 독서남과 독서녀 이름 짓기’ 공모전 실시

- 제1회 독서캠페인 공모전

뉴스 제공
해드림출판사
2013-07-12 10:42
서울--(뉴스와이어)--해드림출판사에서 ‘제1회 독서캠페인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하철 혹은 전철에서 책을 읽는 남자와 여자를 지칭하는 이름 짓기’이다. 지하철 혹은 전철의 독서 문화 조성과 OECD 국가 중 독서율 꼴찌라는 오명의 자성에서 시작됐다.

해드림출판사는 앞으로도 독서캠페인 상금 공모전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제1회 독서 캠페인 공모전’ 내용은 다음과 같다.

* 해드림출판사 제1회 독서캠페인 공모전 - ‘지하철 혹은 전철 독서남, 독서녀 이름 짓기’

* 응모 내용: ‘지하철 혹은 전철에서 독서하는 남자와 지하철 혹은 전철에서 독서하는 여자’를 지칭하는 각 이름을 다섯 자 이내로 짓는다.(예, 지독남, 지독녀)

* 응모 방법: 해드림출판사 홈페이지(http://www.sdt.or.kr)에서 회원 가입 후, ‘공모전 게시판’에 응모 이름과 함께 간단한 설명을 붙이면 된다.(해당 게시판 예시 참조) 같은 이름이 중복될 경우 먼저 등록한 응모를 우선한다.

* 응모 기간: 2013년 07월 15일~2013년 09월 14일(2개월 간)

* 응모 대상: 누구나 참여 가능

* 시상
- 당선자 1명 40만 원
- 추천 4명 각 10만 원

* 심사 기준
- 지하철 혹은 전철에서 독서하는 남자와 여자가 잘 표현된 이름
- 독서하는 사람을 품위 있게 나타내는 이름
- 지성의 멋이 밴 이름
- 재치가 돋보이는 이름

* 심사위원: 공모전 후원도서 저자 및 테마수필 필진

* 후원 도서
- 엽기 일본풍속(에세이, 박동균)
- 가슴이 떨릴 때 떠나라(세계여행, 김황영)
- 돈의 진실(경제, 김용진)
- 작은 행복(에세이, 김학량)
- 문영음을 사랑했네(에세이, 김창식)
- 꽃은 오늘도 말이 없네(에세이, 임병문)
- 손목시계(청소년 신앙소설, 오관운)
- 사막으로 간 아빠수염(여섯 살 동시집, 노경환)
- 절기와 습속 들춰보기(전문 에세이, 한판암)
- 주한미군 취업가이드(취업, 이건)

* 문의
- 02-2612-5552
- http://www.sdt.or.kr

* 협찬: 테마수필 풀무문학 [수필界]

해드림출판사 개요
해드림출판사는 휴머니즘·정직·작가주의를 내세워, 단 한 권의 책이라도 독자의 손에 들리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트윗과 페이스북 등 SNS 도서 홍보망을 탄탄히 구축해 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CEO출판=자기경영출판]이라는 새로운 출판 형태를 기획하여 많은 저자와 꿈과 희망과 도전을 공유하고 있다. CEO출판은 출판사가 저자의 출판매니저 역할을 해주는 것이며, 개인 저자뿐만 아니라 기업체 차원의 출판에서도 상호 Win-Win할 수 있는 파트너십의 출판이다. 검색하면 ‘CEO출판’의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t.or.kr

연락처

해드림출판사
이승훈
02-2612-55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