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인 바겐헌터녀, 퍼스널스타일링 사업 런칭

뉴스 제공
러브베베
2013-07-15 15:48
서울--(뉴스와이어)--tvN 화성인 X파일에서 바겐헌팅 비법을 공개한 후 많은 패션피플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그녀. 바겐헌터녀 배선영씨는 다양한 쇼핑노하우, 스타일링을 컨설턴트 하고자 퍼스널 스타일링사업 스타일원미/Styles Want Me(www.style1.me)를 정식 설립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스타일을 바꾸면 만나는 사람, 먹는음식, 말과 행동 하나하나가 변화된다고 말한다. 스타일에는 그사람의 Think(생각), Attitude(태도), Life Style(삶의 방식) 그리고 Pride(자존심)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이런요소들이 바탕이 되어야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이 완성되고, 스타일은 삶에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드러나는 것이라고 말한다.

스타일원미(Styles Want Me)는 평소 스타일에 자신이 없는사람, 취업준비생, 맞선을 준비하는사람, 프로포즈, 전문직종사자, 특별한모임, 웨딩캐주얼화보 등 의뢰의도에 따라 맞춤 플랜을 제공한다.

의뢰를 하면 체형, 직업, 의뢰의도, 경제수준 등을 측정하여 분석후 바겐헌터녀 배선영 대표의 감각을 최대한 발휘, 모든 제품은 의뢰인의 예산에 맞게 알뜰구매한다.

또한 신사동 고급 헤어 살롱 에스휴(www.s-hue.co.kr)와 제휴를 맺어 헤어,메이크업의 개선을 하고 연예인 광고스튜디오로 유명한 라이트하우스픽쳐스(www.lighthousepic.com)와 제휴, 특별한 화보를 찍어 자신감회복을 위한 터닝포인트를 마련해준다.

7-8월 기간동안에는 블로그체험단을 모집중이며, 무료스타일링을 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많은 참여자의 신청을 홈페이지(www.style1.me) 에서 받고 있다.

러브베베 개요
러브베베는 뉴욕에서 활동중인 패션모델 바에가 2004년 설립한 수입 여성의류쇼핑몰이다.

http://style1.me

웹사이트: http://www.luvbebe.com

연락처

스타일원미
홍보담당
010-8200-3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