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센터아카데미, 콜센터 QA관리사 동영상강의 개설

-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핵심 위주 동영상 강의로 7월 31일까지 이벤트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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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A
2013-07-16 09:05
서울--(뉴스와이어)--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10월 12일에 시행되는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필기시험에 대비하기 위한 동영상 강좌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콜센터 현장에서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콜센터 전반에 걸친 운영관리 및 통화품질 관리를 다루고 실무에 꼭 필요한 콜센터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대상으로는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과 함께 출제 가능한 내용을 중심으로 핵심 강의를 진행한다.

콜센터 운영과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콜센터 QA관리사 동영상 강의는 콜센터 채용 및 이직관리, 평가와 보상, 모니터링 평가표 작성 및 콜센터 스크립트 개발, 역할연기, 고객불만처리는 물론 콜센터 보고서 작성 등을 포함하여 총 30강으로 이루어 졌으며, 각 강좌당 20분~30분 정도의 강의가 진행된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대표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콜센터 현장에서 근무하는 콜센터 전문가 세 명이 동영상 강의에 참여하였다.

박종태 대표는 “이번 동영상 강의를 통해 콜센터 QAA를 포함한 관리자들의 콜센터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물론 역량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서울 중심의 교육을 탈피하여 지방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실무 교육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밝혔다.

콜센터 QA관리사 동영상 강의는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에서 이용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접수한 등록자를 대상으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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