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 중국 쑤저우에 퀵턴 제조 역량 확장 계획

- 신규 투자로 인쇄회로기판 제조업체들이 더욱 빠르게 제품을 출시할 수 있어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3-07-16 12:00
애리조나--(뉴스와이어)--고급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적층 재료 생산에서 시장을 주도 중인Isola Group S.a.r.l. 은 오늘 중국 쑤저우에 있는 자사의 제조설비를 확장할 것임을 밝혔다.

이번 확장은 상당한 규모로, 핫 오일 프레스 두 개가 추가되고 반자동 보존 라인뿐만 아니라 클린룸도 만들어진다. 이 설비 확장은 Isola의 지속적인 품질 개선 노력의 일환으로, 고성능 적층 재료 생산 용량이 월당 70,000 시트 증가하고, 생산부터 완성까지의 시간이 크게 줄어들며, 빠른 턴어라운드 역량을 증강시킨다. 이번 확장 프로젝트는 오는 9월에 마무리될 예정이다.

쑤저우의 제조 설비는 Isola가 아시아에서 운영하고 있는 5개 제조 공장 가운데 하나로, 1997년에 완공되어 현재 숙련 직원 270명이 근무하고 있다. 쑤저우 공장은 Isola의 선진 식스시그마와 5s 툴 및 각종 전략을 활용하여 제조와 비즈니스 실무에서 결함의 원인을 밝혀내고 변동성을 최소화함으로써 공정 생산의 품질을 개선하고 있다. 현재 쑤저우 공장은 OHSAS 18001, ISO 14001:2004, ISO 9001:2008 인증을 취득했으며 2013년 10월에는 ISO/TS 16949:2009 인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Isola는 이번 투자로 대단히 중요한 검증 샘플 및 양산 주문에 대하여 1-3일 내에 고속 디지털 재료를 공급할 수 있게 될 것이다.

Isola Asia의Matt LaRont 사장은 “쑤저우 공장을 확장하게 되면 FR408HR과 I-Speed(R) 와 같은 본사의 고속 디지털 재료의 리드 타임(생산부터 완성까지의 시간)이 빨라진다”며 “이렇게 되면 납품 시간이 짧아져 중국 북부의 인쇄회로기판 제조업체들이 경쟁상의 우위를 갖추게 되므로 OEM 고객을 위한 신규 제품 검증이 가속화될 것이다. 본사는 유연성과 시장 출시까지의 속도 증가가 새로운 비즈니스 분야를 선도하는 데 필수적임을 잘 알고 있다. Isola는 고객들에게 성공을 보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Isola Group 개요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다층 고급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Isola Group
글로벌 마케팅 홍보팀
Tiffany C. Zinn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