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벨라스 칸쿤리조트,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로 급부상

- 럭셔리함과 넓은 공간이 특징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3-07-17 11:24
서울--(뉴스와이어)--카리브해의 눈부신 햇살과 에메럴드 바다 그리고 끝없이 펼쳐진 모래사장 위로 구리빛 피부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곳, 미국인들이 은퇴 후 살고 싶은 곳 1위 멕시코 칸쿤으로 떠나자.

칸쿤에 있는 리조트와 호텔 중 2008년에 오픈한 럭셔리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벨라스 리비에라 마야’ (http://rivieramaya.grandvelas.com)는 독특하게 멕시칸 월드 클래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이아몬드 5성급으로 멕시칸 캐리비안에 위치해 있다.

80 에이커가 넘는 세노테로 알려진 맹글로브, 정글과 자연 담수 우물 위에 지어진 그랜드 벨라스에서는 1000피트의 화이트 샌드 비치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럭셔리 어커머데이션은 독특한 가든 스윗, 센트럴 인피니티 풀에 둘러싸인 오션뷰 스윗, 12세 이상의 투숙객을 위한 오션 프론트 스윗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항에서 약 50분이 소요된다.

이 리조트는 엄청나게 크다는 것이 특징이다. 4개의 룸카테고리들이 대부분 33평~36평에 이르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룸사이즈는 칸쿤호텔 리조트들 중에서 거의 스윗룸에 맞먹는 사이즈다. 그만큼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부대시설들 역시 다양하다. 레스토랑 (Restaurant) 총 8개의 식당 중 3개의 메인 뷔페식당, Piaf(프렌치 레스토랑, 12세 이상 이용 가능), Sen Lin(아시안 레스토랑, 가족이 이용 가능), Frida(최고의 멕시칸 레스토랑, 가족이 이용 가능), Cocina de Autor(Molecular, 12세 이상 이용 가능), Lucca(이탈리안 레스토랑, 가족이 이용 가능), Azul(전세계 요리, 가족이 이용 가능), Bistro(프렌치 레스토랑, 12세 이상 이용 가능), Chaka(전세계 요리, 가족이 이용 가능) 바 (Bar): Sky Bar, Piano Bar, Aqua Bar, Sen Lin Bar, Karaoke Bar, Suite Mini-Bar, 24-hour In-Suite Dining 레크레이션 (Recreational Activities) : 골프, 스노클링, 스쿠바 다이빙, 돌고래와 수영하기, 정글 크로싱이 가능하며, 8,400평 규모의 스파(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넓음)도 이용할 수 있다.

국내에 칸쿤허니문이 소개되면서 점차로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속에서 ‘그랜드 밸라스’는 한국인들이 많지 않은 허니문들에게는 복잡하지 않은 공간에서 완벽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허니문 리조트로 급부상 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 여행은 내 마음대로 마이뚜리시모(http://www.myturismo.co.kr)’에서는 ‘칸쿤 그랜드 밸라스’ 론칭 프로모션으로 12월 30일까지 예약 후 ‘여행후기 작성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 02-3406-9133

로프탑코리아 개요
로프탑코리아는 전세계 호텔&리조트 홀세일업체로서 다양한 상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마이뚜루시모여행사: http://www.myturismo.co.kr
그랜드 밸라스: http://rivieramaya.grandvelas.com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 코리아
정동현 대리
02-3406-9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