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코리아, 서울시 ‘2013 한강여름캠핑’ 후원

- 20일부터 한강시민공원 여의도·뚝섬지구 캠핑장서 부스 운영 및 제품 지원 통해 모기·진드기 기피제 무료 체험 기회 제공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3-07-17 11:4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업체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현주)는 오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리는 ‘한강여름캠핑’을 후원한다.

시민들이 ‘저비용, 친환경, 가족중심’의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이 이벤트는 총 32일간의 여정으로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의 ‘2013 한강행복몽땅 프로젝트’ 가운데서도 가장 핵심적인 행사이다. 캠핑장은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 마포대교와 서강대교 사이 잔디밭에 300동, 뚝섬지구 청담대교 상류 잔디밭에 100동이 조성된다.

이에 에스씨존슨은 한강시민공원 여의도지구 및 뚝섬지구 캠핑장에서 모기·진드기 기피제인 ‘오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의도지구 캠핑장에서는 개장일인 20일 토요일부터 캠핑족들이 가장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 및 공휴일 14회에 걸쳐 ‘에프킬라 오프 모기 차단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개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이다. 같은 기간동안 뚝섬지구 캠핑장에도 관련 제품을 지원한다.

‘에프킬라 오프 모기 차단제 체험 부스’에서는 에스씨존슨의 대표적인 모기·진드기 기피제인 ‘오프 에어로졸’, ‘오프 로션’ 및 ‘오프 키즈’ 제품 등 무료로 각자가 원하는 타입의 기피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기가 가장 기승을 부리는 시간대에는 직접 제품을 소지한 ‘오프맨’들이 캠핑장을 순회하며 제품 체험을 도울 예정이다. 최근까지도 계속 진드기 피해 사례가 생기고 있고, 모기 개체 수도 늘어남에 따라 야외 활동 시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므로 물리기 전에 미리 기피제로 예방하는 것을 권장한다는 취지이다.

간편하게 옷이나 몸에 뿌리는 ‘오프 에어로졸’은 모기·진드기 4시간, ‘오프 로션’은 8시간 동안 차단 효과가 지속되며, 6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오프 키즈’는 4시간의 지속력이 유지되어 캠핑, 물놀이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 에스씨존슨 코리아 ‘에프킬라 오프 모기 차단제 체험 부스’ 세부 운영 시간표

7월
20-21일 (토-일), 오후 3시-10시
26-28일 (금-일), 오후 3시-10시

8월
2-4일 (금-일), 오후 3시-10시
9-11일 (금-일), 오후 3시-10시
15-17일 (목-토), 오후 3시-10시

에스씨존슨코리아 개요
에스씨존슨코리아(유)는 살충제, 방향제, 식품보관용기, 크리너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에프킬라, 그레이드, 지퍼락, 윈덱스, 프레지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선진적이고 전문적인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전세계 자회사 중 가장 빨리 성장하고 있으며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설립 이래 탁월한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로 사랑 받아온 에스씨존슨코리아(유)는 고객가치를 중시하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