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 ‘그레이드 센세이션 데코’ 출시

업그레이드된 그레이드 센세이션, 공간별 개성과 스타일을 살리는 인테리어 소품

나무 그래픽 추가하고 가벼운 플라스틱 소재로 변경해 안전성 높여

소비자 선호 향인 ‘스위트 피치’, ‘자스민 가든’ 2종 출시 및 기존 리필 제품 호환 가능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6-10-06 08:43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에스씨존슨의 방향제 카테고리 그레이드가 은은한 향기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액자형 방향제 ‘그레이드 센세이션 데코’의 디자인과 재질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그레이드 센세이션 데코는 집안 곳곳에 놓아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나무 디자인을 추가하고 유리에서 플라스틱 소재로 변경해 안전성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드의 제품 중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복숭아 꽃망울의 달콤하고 풍부한 향을 담은 ‘스위트 피치’와 은은한 플로럴 향이 매력적인 ‘자스민 가든’ 총 2종을 출시하였다.

기존의 그레이드 센세이션 제품은 은은한 향기와 매력적인 디자인의 액자형 방향제로 다양한 향기와 칼라 연출이 가능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가벼운 소재로 활용성을 높여 단순 방향제를 넘어 나만의 공간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그레이드 센세이션 데코는 천연 에센스 오일이 농축된 액상형 젤을 사용하고 부드럽고 은은한 향, 자연을 형상화 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침실 및 거실 등에 비치하기 좋다.

그레이드 센세이션 데코는 ‘스위트 피치’, ‘자스민 가든’ 외 기존 리필 제품인 정원의 휴식, 내추럴 라벤다, 스위트 피치, 깨끗한 순면, 상큼한 레몬, 자스민 가든 등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향의 리필 제품으로 집안 각 공간마다 원하는 향기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한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레이드 센세이션 데코는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5,500원(8g)이다.

에스씨존슨(SC Johnson) 개요

에스씨존슨(SC Johnson)은 전 세계 70여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생활용품 회사이다. 에스씨존슨은 가족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129년 전통의 가족 기업이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에스씨존슨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에스씨존슨은 환경 책임, 지역 사회 리더십 및 우수 근무 환경 제공에 관해 수십년의 유산을 구축해왔다. 이는 에스씨존슨이 오늘날 자사의 사업에만 올바른 것이 아니라, 미래의 사람과 지구 환경에 올바른 일을 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써 에스씨존슨은 지난 2001년부터 환경과 건강에 영향을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관리하는 그린리스트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제품들이 그린리스트 프로세스 안에서 관리되고 있다. 에스씨존슨 제품에는 방향제 카테고리의 그레이드®(Glade®), 살충제 카테고리에 속하는 에프킬라®(F-Killer®), 레이드®(Raid®), 오프!®(OFF!®), 베이곤®(Baygon®), 보관 용기 카테고리에 속하는 지퍼락®(Ziploc®), 청소용품 카테고리에 속하는 프레지®(Pledge®), 덕®(Duck®), Mr. 머슬® (Mr. Muscle®), 윈덱스® (Windex®), 스크러빙 버블스®(Scrubbing Bubbles®)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포함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 홍보대행
에델만코리아
김은선
02-6355-83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