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존슨, ‘그레이드 미스트’ 출시

5가지 장점을 담은 ‘그레이드 미스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탈취, 방향, 빠른 분사력, 고급스러운 향, 오래 지속되는 향 5가지 특징 담아

‘미스트’처럼 향 입자가 곱게 분사되어 탈취는 물론 집안 구석구석을 향으로 가득 채워

뉴스 제공
에스씨존슨코리아
2015-11-16 10:1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활용품 기업 에스씨존슨의 방향제 카테고리 그레이드가 기존 제품보다 뛰어난 5가지 장점을 담은 ‘그레이드 미스트’를 착한 가격으로 출시했다.

‘그레이드 미스트’는 탈취, 방향, 빠른 분사력, 고급스러운 향, 오래 지속되는 향 총 5가지의 장점을 한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미세한 물 입자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미스트’처럼 향 입자가 곱게 분사되어 집안 구석구석을 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강력한 탈취 성분으로 집안의 공간별로 악취를 없애주는 것은 기본이고 강력한 향이 아닌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오래 지속된다.

‘그레이드 미스트’는 상큼한 레몬, 우아한 장미향, 포푸리 가든, 내추럴 라벤더 등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해 환기가 어려울때, 각 공간별 특성에 맞는 향을 제시하고 있다.

◇거실에는 ‘그레이드 미스트’ 우아한 장미향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공간으로, 사람의 체취나 외부에서 들어온 각종 냄새가 밴 거실에는 그레이드 미스트 우아한 장미향을 제시한다. 미스트처럼 쉽고 빠르게 뿌리기만 하면 쾨쾨한 냄새를 없애줄 뿐만 아니라 은은한 꽃향으로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안락한 거실을 만들어준다.

◇욕실에는 ‘그레이드 미스트’ 내추럴 라벤더

늘 습기를 머금고 있어 퀴퀴한 냄새가 나기 쉬운 욕실에는 그레이드 미스트 내추럴 라벤더가 제격이다. 탈취 효과가 뛰어난 그레이드 미스트는 변기와 하수도의 악취를 제거해 자주 찾게 되는 욕실을 불쾌한 공간이 아닌 고급스러운 꽃향기가 나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주방에는 ‘그레이드 미스트’ 상큼한 레몬

각종 요리로 음식냄새가 끊이지 않는 주방은 환기를 해도 냄새가 빠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레이드 미스트 상큼한 레몬향을 분사하면 불쾌한 음식냄새는 없애고 상큼한 레몬향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침실에는 ‘그레이드 미스트’ 포푸리 가든

옷이 가득한 장롱과 침대 등 사람의 체취가 쉽게 배는 침실에는 그레이드 미스트 포푸리 가든을 추천한다. 정원의 꽃잎과 나뭇잎의 향을 조화롭게 담은 향은 오래 묵은 불쾌한 냄새를 잡고 새 계절을 맞는 상쾌함을 전달한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그레이드 미스트’는 탈취력, 지속력, 분사력 등 다양한 부분에서의 방향제 품질은 높이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착한 제품이다.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500원(320ml)이다.

웹사이트: http://www.scjohnson.co.kr

연락처

에스씨존슨 그레이드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장소피아
02-6355-83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