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입소문만으로 창업 열풍,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끝판왕 ‘더제이케이키친박스’

- 캐주얼 & 스마트 형태의 카페 스타일로 오픈 매장마다 연일 대박 매출 행진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푸드 전문 외식 기업인 (주)더제이케이푸드스토리에서 신규로 론칭한 캐주얼 형태의 이탈리안 푸드 카페 ‘더제이케이키친박스’(http://www.thejkkitchenbox.com, 대표 금종복)가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 창업 콘셉트와의 차별화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더제이케이키친박스’는 기존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정통 자연주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핵심 요소를 바탕으로 테이크아웃과 편의성, 스마트함을 강조한 이탈리안 푸드카페이다. 또한 캐주얼하고 러블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등을 접목시켜 ‘이 모든 것들을 박스에 담아 고객에게 정성껏 서비스한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대표 메뉴로는 파스타, 피자, 리조또, 샐러드 등이 있다.

‘더제이케이키친박스’는 지난해 3월 구로디지털단지에 구로본점을 오픈했으며, 퀼리티 높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 월 매출 7000만원에 이를 만큼 대폭 성장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구로디지털본점의 성공 이후 현재까지 12개 매장이 신규로 오픈되었고, 최근에 계약한 천안 불당동 13호점까지 지속적으로 신규 출점이 이뤄지고 있다”며 “오픈 가맹점들의 월평균 매출이 각 상권 내 타업체 대비 매우 높아 가맹본사와 브랜드에 대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와 신뢰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특히 ‘더제이케이키친박스’의 신규 가맹점은 기존 광고나 마케팅을 통한 모집 보다는 대부분 먼저 오픈한 점주들의 적극적인 추천을 통해 지인이나 친척들이 매장을 신규 개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같이 입소문만으로 신규 창업을 이어갈 수 있는 이유는 ‘더제이케이키친박스’의 맛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와 초보 창업자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에 있다.

‘더제이케이키친박스’의 금종복 대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업계에서는 손꼽히는 스타 셰프 출신이며 이탈리안 푸드의 대표 스타 셰프들이 만든 외식 전문 기업인 만큼 맛에 있어서는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다.

또한 소스나 원부자재의 원팩화, 선주문 선결제가 가능한 반 셀프 운영방식 등 간편하고 스마트한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여 전문 셰프가 필요 없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창업이 가능하도록 만든 것이 장점이다.

이탈리안 푸드의 대중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더제이케이키친박스’는 현재 서울에 12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며 2013년까지 전국 24개 가맹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이크아웃과 편의성, 스마트함을 강조한 이탈리안 푸드 카페 ‘더제이케이키친박스’의 창업 비용은 66㎡(20평) 기준 8200만원 선(점포비 제외)이다.

문의: 070-8868-0761

더제이케이푸드스토리 개요
The JK Food Story는 정통 자연주의 이탈리안키친 레스토랑인 'The JK Kitchen'과 이탈리안 푸드와 커피전문점의 접점 'The JK Kitchen Espresso', 그리고 그 모든 것들을 시스템화한 캐주얼 이탈리안 푸드 카페 'The JK Kitchen Box'를 런칭, 운영중인 이탈리안 전문 외식기업이다. 현재 The JK Kitchen의 레시피를 Base로 Casual & Smart, lovely하게 풀어낸 'The JK KItchen Box' 브랜드를 중심으로 가맹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평준화된 외식사업의 기준에서 벗어나 글로벌사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는 메뉴개발과 서비스 퀄리티의 향상으로 2012년 3월 구로 디지털단지 직영점 그랜드 오픈 후 13호 천안불당점 매장을 오픈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2013년에는 40호점 오픈을 목표로 활발한 외식경영을 진행하고 있는 튼실한 기업이다.

키친박스 카페: http://cafe.naver.com/kitchenbox

웹사이트: http://www.thejkkitchenbox.com

연락처

더제이케이푸드스토리
기획이사 신윤창
070-8868-07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