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펠라’ 유모차와 ’타이니러브' 유아완구, 8월 베이비엑스포 참가

- 카펠라 유모차, 타이니러브 국민모빌 등 인기상품 최대 60%할인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안전성, 편안함, 디자인을 갖춘 ‘라온 힙시트’ 출시

- 오감발달 놀이완구 ‘타이니러브 신상품’ 출시

뉴스 제공
메가베이스코리아
2013-07-19 15:58
성남--(뉴스와이어)--메가베이스코리아(주)(대표 강명규, http://capella.co.kr)가 8월 8일(목)부터 8월 11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메가베이스코리아(주)는 이번 행사에서 25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유모차 ‘카펠라(Capella)’와 유로 스타일의 유모차 ‘라온(Laon)’, 국민모빌 브랜드로 유명한 ‘타이니러브(TinyLove)’, 유아용품의 고급화를 추구하는 ‘심플리굿(Simplygood)’의 인기상품 특가판매 및 사은품증정 이벤트와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니러브의 신상품 ‘플렉시 플레이, 지미니 몽키 아일랜드, 버니트리오 토이’, ‘라온의 힙시트’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메가베이스코리아(주)는 “치솟는 출산, 유아 용품의 가격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가격할인 제품을 통해 만족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그간의 성원에 감사함을 나눠드릴 좋은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유모차, 국민모빌 등 인기상품 최대 6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번 전시회에서는 더욱 풍성해진 가격할인 이벤트를 기대해볼 수 있다. 국민모빌이라 불리는 ‘타이니러브’의 전동모빌+모빌거치대,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의 바운서+전동모빌, ‘카펠라&라온’의 유모차+유모차 액세서리의 세트구성 및 사은품증정 등 인기상품 할인전이 최대 60%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신상품 출시 가격할인 이벤트와 전시회 완료 이후 관련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후기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안전성, 편안함, 디자인을 갖춘 라온 힙시트 출시

라온의 힙시트는 아기를 안을 때 엄마의 척추와 골반의 부담을 최소화 시키도록 지탱 면적을 넓히고 어깨 패드를 두텁게 하는 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안전성과 편안함을 만족하는 제품이다. 또한 유모차 컬러와 동일하게 맞춰 퍼플, 그레이, 블랙 총 3가지로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의상에 따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을 추구하였다

‘타이니러브’ 오감발달 놀이완구 신상품 출시

국민모빌 브랜드로 잘 알려진 타이니러브가 신상품을 출시하였다. 아기체육관 ‘지미니 몽키 아일랜드’와 원하는대로 모양 변형이 가능하여 근육발달을 돕는 ‘플렉시 플레이’, 귀여운 캐릭터에 치발기와 딸랑이 기능이 있는 ‘버니트리오 토이’ 신상품을 소개한다. 타이니러브의 놀이용품은 재미뿐만 아니라 오감과 근육발달, 학습에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완구로 국내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다.

메가베이스코리아(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시회 외에도 고객 감사이벤트를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3년 베이비엑스포 카펠라&타이니러브 부스 : 킨텍스 제1전시장 4, 5홀 J18

메가베이스코리아 개요
메가베이스코리아(주)는 25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카펠라(Capella)' 브랜드의 유모차 제조사로서 '내 아이를 태우고 싶은 유모차'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하고 안전한 설계 및 제조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국내시장은 물론 품질관리가 까다로운 일본, 러시아 등 2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고, 지속적인 개발로 유럽식 디자인 유모차 '라온' 브랜드를 탄생시키며 발전을 더해가고 있다. 또한 해외유아완구 브랜드 '타이니러브(Tiny Love)', 해외유아용품 브랜드 '심플리굿(Simplygood)'의 판매업체로서 국민모빌이라 불리는 전동모빌과 놀이완구 제품의 입지를 굳혔고, 그 외 유아용품 브랜드 개발 역시 힘쓰고 있다. 신뢰를 중시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겸손한 기업이 되겠다.

카펠라 홈페이지: http://capella.co.kr
카펠라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apellalove

웹사이트: http://www.megabase.co.kr

연락처

메가베이스코리아
기획팀
김자영 주임
070-7841-2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