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정통 유모차제조 브랜드 ‘카펠라&라온’ 유모차에 이어 ‘라온 힙시트' 출시

- 안전성, 편안함, 디자인을 갖춘 ‘라온 힙시트’ 출시

뉴스 제공
메가베이스코리아
2013-07-19 16:48
성남--(뉴스와이어)--메가베이스코리아(주)가 유모차 브랜드 ‘라온’의 ‘힙시트’를 출시하며, 육아용품 시장에 한 발 더 가까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온’ 유모차의 컬러와 동일하게 퍼플, 그레이, 블랙 3가지로 구성되어진 힙시트는 디자인과 안전성, 편안함에서 차별성을 지닌다. 아기를 안을 때 엄마의 척추와 골반의 부담을 최소화 시키도록 지탱면적을 넓히고 어깨 패드를 두텁게 하는 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안전성과 편안함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목받이 커버가 있어 연약한 아기의 목을 보호하고, 캐리어 등커버 부분에 수납주머니가 있어 가제수건 등 수납이 편리하다. 또한 등커버 부분은 지퍼로 분리가 가능해서 여름에는 에어메쉬 소재로 되어 있는 부분만 이용하고, 겨울에는 커버를 올려 사용하여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아기의 얼굴이 닿는 어깨부분의 패드는 민감한 아기의 피부를 위해 오가닉 원단을 사용하여 세탁도 용이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사용자의 상황과 의상에 따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베이직한 디자인을 추구하였다.

메가베이스코리아(주)는 힙시트 출시를 기념하여 8월 8일부터 11일까지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베이비엑스포에서 힙시트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5년간 유모차 제조와 개발에 힘쓰며, 국민모빌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타이니러브’를 국내시장에 안착시킨 메가베이스코리아(주)의 또 다른 영역 확대가 기대된다.

라온 힙시트의 자세한 정보는 카펠라 홈페이지(http://capell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베이스코리아 개요
메가베이스코리아(주)는 25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카펠라(Capella)' 브랜드의 유모차 제조사로서 '내 아이를 태우고 싶은 유모차'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하고 안전한 설계 및 제조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국내시장은 물론 품질관리가 까다로운 일본, 러시아 등 2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고, 지속적인 개발로 유럽식 디자인 유모차 '라온' 브랜드를 탄생시키며 발전을 더해가고 있다. 또한 해외유아완구 브랜드 '타이니러브(Tiny Love)', 해외유아용품 브랜드 '심플리굿(Simplygood)'의 판매업체로서 국민모빌이라 불리는 전동모빌과 놀이완구 제품의 입지를 굳혔고, 그 외 유아용품 브랜드 개발 역시 힘쓰고 있다. 신뢰를 중시하는 기업,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 모범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겸손한 기업이 되겠다.

카펠라홈페이지: http://capella.co.kr

웹사이트: http://www.megabase.co.kr

연락처

메가베이스코리아
기획팀
김자영 주임
070-7841-2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