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테리하고 방대한 ‘크림슨리버2’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물줄기가 하나로 만나 강을 이루듯 두 개의 사건이 하나로 합쳐져 거대한 사건을 만들어 내는 <크림슨 리버2>의 홈페이지(www.cr2.co.kr)가 드디어 오픈했다. 본 홈페이지에서는 십자가 모양으로 죽은 피해자들이 연이어 죽음을 당하는 수수께끼 같은 살인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뤽 베송의 스펙터클한 액션을 미리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크림슨 리버2>는 인트로에서부터 미스테리함과 스케일로 방문자들을 압도한다. 십자가 모양의 죽음을 맞이한 피해자들과 그 옆에 남겨진 의문의 코드와 ‘730730’ 등의 의미를 알 수 없는 암호는 미스테리한 스토리를 보여준다. 여기에 ‘벽 속의 갇힌 사체’, ‘예수의 재림’, ‘예수의 12제자를 죽여라’ 등의 카피는 스케일과 신비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영상과 절묘하게 결합하면서 수수께끼 같은 분위기를 한껏 더한다.또한 메뉴를 선택할 때마다 다르게 보여지는 임팩트 있는 플래시는 영화 속 긴박함을 느끼게 해주는 또 하나의 장치로 역동적인 공간 탄생을 가능케 하고 있다.

미스테리한 분위기에 액션이 가미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가는 가운데 이를 해결해주는 소스를 주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 것도 본 홈페이지의 특징 중 하나. 사건 해결의 실마리가 될 수 있는 영화 속 소재에 대한 용어 설명이 나와 있는 스페셜 팁 부분이 바로 그것! 여기에서는 암호 해독, 미스테리한 죽음, 비밀을 둘러싼 대결 등은 소설 ‘다빈치 코드’와 유사한 느낌까지 주며 영화에 대한 흥미를 더해주고 있다.

뤽 베송과 장 르노의 만남으로 또 한번의 <레옹> 신화가 기대되는 미스테리 리얼 액션 <크림슨 리버2>는 9월 1일 개봉할 예정.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스테리함에 빠져들 관객들을 위해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예고편 리플 달기를 진행하여 DVD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연락처

이노기획 02-543-9183 김은 팀장 011-9076-9328 박선주 011-9975-26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