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에버서치 웹제작솔루션, ‘웹제작공급가 5만원대 실현’

- 후에버솔루션 개발, 웹사이트제작 생산성 획기적으로 높여

뉴스 제공
왓에버서치
2013-07-23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왓에버서치(www.whateversearch.com, 대표이사 김성호)가 웹사이트 제작시장의 거품을 한 번에 거두어낼 웹사이트 제작솔루션, 후에버(Whoever)를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후에버는 누구나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한 All-in-One 솔루션을 지향하고 있다. 따라서, 손쉬운 레이아웃 설계, 기능모듈 생성, 편의성을 강화한 드래그 앤 드롭(drag-and-drop), 디자인, 웹출판 기능, 유연한 수정 및 저장기능 등 손쉬우면서 파워풀한 기능들이 탑재됐다.

이 솔루션은 7월 중순 마지막 내부 사용성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오프라인으로 모집한 웹디자이너 및 웹지식이 전무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외부 사용성테스트를 완료했다. 현재 이 솔루션을 이용한 5만 원대 제작상품은 예약을 해야 할 정도로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다.

특히 후에버 호스팅비용은 1GB당 3,300원으로 소비자는 1회 제작비 5만원과 월호스팅 사용료 3,300원만 지불하면 많게는 몇 백만 원의 제작 퀄리티를 확보할 수 있다. 현재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도 후에버로 갈아타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한편, 이용현 후에버 개발기획총괄팀장은 “후에버는 확장성과 표현성 구현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수작업 방식 웹사이트 제작생산속도 대비 몇 십 배 이상의 효율을 낼 수 있다”며 “초저가로 고 퀄리티의 웹사이트를 생산하는 작업을 이제 누구나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이 솔루션은 기획부터 ‘웹에 관심은 있으나 전반적 웹지식이 부족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UI 및 UX 설문을 실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접근성을 확보했다. 웹제작전문기업에 웹사이트 제작을 의뢰를 하지 않아도 전문가가 웹사이트를 제작해준 것처럼 웹사이트 제작이 가능한 솔루션이 만들어진 것이다. 이런 기획의지 덕에 오픈소스로의 전향도 머지않아 보인다.

왓에버서치는 070-8785-9006, 9014, 9021 번호 등 3개의 번호채널을 열어두고 청년기업가들을 위한 웹운영상담을 진행중이며, ‘후에버솔루션’이 1인창업자, 자영업자 등 웹홍보가 절실했었으나 전문지식이 없어 발만 동동 굴렀던 청년기업가들에게 안정적인 사업기회를 마련해줄 것이라고 보고 있다.

왓에버서치 개요
왓에버서치는 1999년 기독교 선교기업으로 출발, 국내 최초로 인터넷 교회행정프로그램을 개발해 2500여 한국교회, 100여개 미국 교회 등에 고급 IT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업 ERP, IT컨설팅, 각종 솔루션 개발은 물론 세계 최초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G(Grid Delivery)-CDN방식의 파일전송시스템을 개발하여, 고용량파일 고속다운로드 시장, HD 동영상 시장, 네비게이션 다운로드 시장 등의 다양한 시장을 선점하는 등 꾸준한 매출증가를 이뤄냈다. 왓에버서치는 2013년 4월 현재 미주지역과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관계 사이트: www.weswe.com/ www.CLoveTV.com/ www.보는통화.com) 주력분야는 모바일솔루션 개발, 웹사이트 구축, 웹호스팅, 솔루션 개발, 교회정보화서비스, 기업/일반 서비스, GDCN 사업, 웹TV 방송 솔루션, CloveTV.com 서비스, HD 동영상 광고 사업 등이다.

모바일서비스포털: http://www.mflutter.com
음성ARS 대체시스템: http://www.보는통화.com
웹디자인쇼핑몰: http://www.miyamall.com
기독웹방송국: http://www.clovetv.com

웹사이트: http://www.whateversearch.com

연락처

왓에버서치
강승환 이사
070-8785-9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