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한국경비지도사협회와 자매결연

- 서울디지털대-한국경비지도사협회 자매결연 체결

- 서울디지털대학, 한국경비지도사협회 회원에 장학금 지원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3-07-23 10:45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한국경비지도사협회와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한국경비지도사협회는 경비지도사 양성과 권익증진, 복리후생 등을 담당하고 있는 민간경비 전문사단법인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한국경비지도사협회의 임직원과 협회 회원들이 서울디지털대에 진학 시 입학금과 수업료 일부를 장학금도 지원하기로 했다. 또 양 기관은 인턴십 프로그램 공동 개발, 공동 학술회의 개최, 연구자들의 실무 교류 등에 합의했다.

이번 한국경비지도사협회와의 자매결연은 해당 기관의 임직원에게만 장학금이 지원되는 산학협력과는 달리 협회 회원에게도 동일하게 혜택을 부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서울디지털대 오봉옥 대외협력처장은 "요즘 임직원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사이버대학과 협약 체결을 의뢰하는 기관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경비지도사협회와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디지털대는 1만 3천여명의 재학생을 보유한 사이버대학으로 서울특별시, 국민건강보험공단, KT, SK하이닉스, 롯데쇼핑, LG화학 등 950여개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입학관리팀
강재은 과장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