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클린파이, 푸드플라이와 실시간 배송 서비스 론칭

- 파이도 당일 배송으로 받으세요~

뉴스 제공
블레도르
2013-07-23 11:08
서울--(뉴스와이어)--수제 파이와 케이크로 유명한 재클린파이(www.jacklynpie.com)가 온라인 맛집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www.foodfly.co.kr)와 함께 실시간 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재클린파이는 온라인과 모바일, 복지몰 등을 통해 파이와 케이크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으며, 배송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개통했다. 이에 따라 기존 온라인 배송서비스로 길게는 이틀 이상 기다려야했던 배송 시간이 주문 후 바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짧아졌다.

송기훈 대표는 “앞으로 온라인 배송서비스와 오프라인매장을 통한 차별화된 건강메뉴를 제공하는 동시에 실시간 배송서비스가 추가됨에 따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푸드플라이는 배달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던 지역 맛집을 대상으로 온라인 주문-결제와 오프라인 배달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그 동안 강남, 서초 지역을 대상으로 배달 서비스를 진행해 왔으며, 빠른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 한강 건너편의 한남, 옥수, 금호 지역까지 배달 영역을 확장했다.

재클린파이는 정통수제파이를 기치로 내걸고 내 아이에게 먹이는 파이를 만든다는 생각으로 20년 경력을 가진 선호만 파티쉐가 만드는 파이이다. 뛰어난 맛과 멋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각종 기념일 선물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블레도르 개요
블로도르(주)는 수제파이 온라인 쇼핑몰(재클린파이, www.jacklynpie.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인 재클린스디카페(Jacklyn's D. Cafe)를 운영하고 있다. 재클린스디카페는 케익, 파이, 롤, 타르트, 카라멜애플 등 다양한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디저트 전문 카페이다. Sharing The Love 를 기치로 내걸고 행복한 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정통수제파이인 재클린파이와 더불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와 타르트 등도 함께 생산하고 있다.

푸드플라이: http://www.foodfly.co.kr

웹사이트: http://www.jacklynpie.com

연락처

블레도르(주)
마케팅사업부
김성일 이사
070-8265-0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