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클린스디카페, 디저트 신메뉴 파블로바 출시

- 재클린스디카페(Jacklyn's D. Cafe) 디저트 신메뉴 출시

뉴스 제공
블레도르
2014-07-09 18:23
서울--(뉴스와이어)--재클린스디카페(Jacklyn's D. Cafe)는 7월 신메뉴로 파블로바(Pavlova)를 선보인다.

파블로바는 뉴질랜드에서 러시아 무용수인 안나 파블로바(Anna Pavlova)의 방문을 기념해 만들었다고 알려지는 디저트로, 부드러운 식감과 머랭 위에 올라가는 다양한 과일이 보는 이의 미각을 자극하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대중적인 디저트다.

재클린스디카페에서 선보이는 파블로바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계절과일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제공하고 있다.

재클린스디카페는 ‘더 월드 베스트 디저트(The World Best Dessert)’라는 기치를 걸고 프리미엄 수제파이 브랜드인 재클린파이(www.jacklynpie.com)를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전문 카페로 미국식 파이, 타르트를 비롯해 도지마롤, 카라멜애플, 치즈케익 등 30여 종이 넘는 케익 등 다양한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재클린스디카페는 3호점인 가로수길점과 갤러리아백화점 2개점을 비롯해 현재 신규 매장을 출점하고 있으며 추가 백화점 입점이 진행중이다.

블레도르 소개
블로도르(주)는 수제파이 온라인 쇼핑몰(www.jacklynpie.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인 Jacklyn's D. Cafe를 운영하고 있다. Sharing The Love 를 기치로 내걸고 행복한 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정통수제파이인 재클린파이와 더불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와 타르트 등도 함께 생산하고 있다.

재클린스디카페: http://www.jacklynsdcafe.com

웹사이트: http://www.jacklynpie.com

연락처

블레도르(주)
마케팅사업부
김성일 이사
070-8268-0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