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클린파이, 붐꽃배달 플라워365와 배송서비스 제휴

- 꽃과 파이로 사랑을 전하세요

뉴스 제공
블레도르
2013-07-25 11:42
서울--(뉴스와이어)--재클린파이(www.jacklynpie.com)가 붐꽃배달 플라워365(www.flower365.com)와 함께 7월 25일부터 서울지역 꽃과 파이(케이크) 3시간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각종 생일, 기념일 선물로 꽃과 케이크를 고민했던 이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지금껏 꽃과 케이크를 함께 배달하는 서비스는 있었지만, 다양한 종류의 파이와 꽃 배달을 함께 할 수 있는 서비스는 재클린파이가 처음이다. 특히 건강함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수제 파이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재클린파이 송기훈 대표는 “붐꽃배달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기존 꽃배달 서비스를 차별화 할 수 있음과 동시에 재클린파이 고객들에게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정성이 가득담긴 뜻깊은 선물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재클린파이와 붐꽃배달 플라워365는 조만간 전국배송이 가능한 꽃과 파이(케이크)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블레도르 개요
블로도르(주)는 수제파이 온라인 쇼핑몰(재클린파이, www.jacklynpie.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인 재클린스디카페(Jacklyn's D. Cafe)를 운영하고 있다. 재클린스디카페는 케익, 파이, 롤, 타르트, 카라멜애플 등 다양한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디저트 전문 카페이다. Sharing The Love 를 기치로 내걸고 행복한 순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정성 가득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정통수제파이인 재클린파이와 더불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와 타르트 등도 함께 생산하고 있다.

붐꽃배달 파이 배송: http://www.flower365.com/pie/jacklynpie.php

웹사이트: http://www.jacklynpie.com

연락처

블레도르(주)
마케팅사업부
김성일 이사
070-8265-07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