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아이패드 미니와 ‘찰떡궁합’ 스마트 키보드 커버 선보여

- 아이패드 미니를 닮은 날씬하고 세련된 디자인

- 블루투스 3.0 방식 키보드로 폭넓은 호환성

- 아이패드를 자동으로 켜고 끄는 스마트 커버 기능

뉴스 제공
무아스
2013-07-24 05:00
성남--(뉴스와이어)--프리미엄 스마트 액세서리 쇼핑몰 무아스(www.mooas.com)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아이패드 미니용 블루투스 키보드 ‘무아스 스마트 키보드 커버(mooas Smart Keyboard Cover)’를 출시했다. 블루투스 키보드와 스마트 커버 기능을 지닌 제품으로 아이패드 미니의 디자인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무아스 스마트 키보드 커버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패드 미니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다. 두께가 아이패드 미니(7.2mm)와 비슷한 7.9mm로 날렵하고,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어 아이패드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애플 아이패드 정품 스마트커버와 같은 알루미늄 자석 바를 적용해 아이패드 미니와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제품 이름에 ‘스마트’가 붙은 것도 단순한 수식어가 아니라 애플 스마트커버와 같이 아이패드 미니를 자동으로 켜고 끄는 스마트 커버 기능이 적용되었기 때문이다.

블루투스 3.0 기술을 적용해 아이패드 미니 뿐 아니라 블루투스 키보드를 지원하는 다양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활용이 가능하고 키보드를 아이패드 미니와 꼭 맞는 크기로 축소했지만 펜타그래프 방식을 적용해 뛰어난 키감을 구현했다. 아이패드 미니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홈이 있어 미니 노트북처럼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무아스 스마트 키보드 커버는 안정적인 리튬 폴리머 충전지를 품고, 대기 시간이 최대 65일에 달할 정도로 듬직한 스태미나를 자랑한다. KC인증은 물론 CE, FC 인증으로 높은 안전성과 RoHS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무아스는 블루투스 아이패드 키보드를 판매하면서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접했고, 이번 제품에 그런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했다. 아이패드와 키보드를 가방에 넣고 이동할 때 스위치가 측면에 있을 경우 의도하지 않게 전원이 켜지면서 배터리가 소모되어 정작 필요할 때 쓰지 못한다는 의견에 따라 모든 스위치와 버튼을 키보드 안쪽에 배치했다.

또한 한글과 같은 2바이트 문자에서는 오른쪽 쉬프트(Shift) 키를 자주 사용하는데, 일부 키보드는 크기가 작거나 방향키와 섞여 있어 불편하다는 지적에 따라 우측 Shift 버튼을 큼지막하게 만들어 오타 발생을 줄였다. 또한 스페이스 키 아래를 낮게 평평하게 만들어 엄지로 띄어쓰기를 입력할 때 턱에 걸려 입력되지 않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한 점도 고객들의 의견에 따른 것이다.

무아스 문철우 대표는 “스마트 키보드 커버는 다년간의 스마트 액세서리를 취급하면서 고객들로 받은 피드백을 반영한 제품으로 아이패드 미니 사용자들이 원하는 최고의 블루투스 키보드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무아스 스마트 키보드 커버 소비자가격은 6만9천 원이고, 무아스몰(www.mooas.com)은 물론 지마켓, 옥션, 11번가, 롯데아이몰, H몰, 텐바이텐, 펀샵 등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무아스 개요
무아스는 Smart & Simple을 모토로 고품질과 디자인에 포커스를 둔 홈인테리어 제품 및 소형가전을 제조, 판매하는 전문기업으로 LED 시계, 무드등, 무선 충전 제품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현재 무아스 제품은 이마트, 코스트코, 한샘, 교보 핫트랙스, 아크앤북 등 국내 100여 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으며 탄탄한 국내 시장의 입지를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 및 일본, 베트남 등 해외 시장으로의 판로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oas.com

연락처

무아스
마케팅/홍보
황영하 차장
070-7688-27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