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윌테크놀로지, 텍트로닉스사 주력 계측기사업 확대

중저가 오실로스코프, 신호발생기 등 공급하기로 계약 체결

2013-07-24 09:00
  • 텍트로닉스사의 범용 전자계측기 제품군

    텍트로닉스사의 범용 전자계측기 제품군

성남--(뉴스와이어) 2013년 07월 24일 -- 제이윌테크놀로지(대표 지충선)는 세계적인 전자계측기 제조사인 텍트로닉스사와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지역의 판매 증진을 위하여 주력 계측기 제품군을 확대 공급키로 계약 체결을 하고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동안 텍트로닉스사의 DC전원공급기나 디지털 멀티미터 등 범용 전자계측기 사업에 주력해 온 제이윌테크놀로지는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세계 오실로스코프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는 텍트로닉스사의 오실로스코프와 신호발생기등 중저가 계측기군과 키슬리 브랜드의 디지털 멀티미터와 DC전원공급기 등 범용 계측기군으로 보다 강력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국내 범용 전자계측기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 회사는 해당 영업지역의 주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업 확대를 위해 기업 홍보 활동은 물론 텍트로닉스사의 저가형 오실로스코프인 TBS1000시리즈, 주력 오실로스코프 제품군중의 하나인 DPO/MSO2000B 시리즈와 임의신호발생기인 AFG2000 시리즈의 판매 촉진 캠페인을 7월부터 전개하기 시작하였다.

또 영업 및 마케팅 거점 지역 확보를 목표로 올 하반기중에 성남, 분당, 판교등 주요 IT산업단지 등의 개발 및 테스트 실무자들을 위해 전자계측기의 기초나 올바른 전자계측기 사용법 등을 주제로 한 범용 전자계측기 기술세미나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텍트로닉스사(www.tektronix.com)는 전자 설계, 제조 및 첨단 기술 개발 분야를 중점으로 엔지니어에게 가장 적합한 테스트 장비를 공급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본사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있으며 텍트로닉스는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이윌테크놀로지 개요
제이윌테크놀로지는 2011년 4월에 설립된 전자계측 솔루션 전문업체이다. 세계적인 전자계측기 연구, 개발, 제조, 서비스업체인 캐나다 Introspect Technology와 프랑스 MVG사의 한국 공인 대리점이며, 전자계측기 수입 판매 및 서비스, 솔루션 컨설팅, 교육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중장기적으로 고속 SerDes 및 무선통신 측정솔루션 사업을 선도하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다. 캐나다 Introspect Technology사로부터 수입 공급하고 있는 고속 SerDes 측정솔루션은 모바일/IT기기에 적용하는 다양한 국제 표준기술- DDR, PCIe, USB, HDMI, DisplayPort, MIPI등 - 을 적용하는 반도체/통신 인터페이스의 성능 검증에 사용된다. 프랑스 MVG사로부터 수입 공급하고 있는 무선통신 측정솔루션에는 인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RF 전자파 에너지(EMF) 검출 기기 및 전자파 흡수율(SAR) 검사 시스템, EMC 측정솔루션등이 포함된다.

http://www.facebook.com/jwilltech

웹사이트: http://www.jwill.co.kr

언론 연락처

제이윌테크놀로지
영업마케팅부
김규재 사원
070-4401-462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