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캐주얼 ‘알로봇’ 서포터즈 1기 모집

- 우리 아이도 메이슨처럼 입어요~

뉴스 제공
서양네트웍스
2013-07-24 09:35
서울--(뉴스와이어)--㈜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키즈 캐주얼 알로봇(R.ROBOT)이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알로봇(R.ROBT)은 2012년부터 아역배우 문메이슨(7살), 문메이빈(6살), 문메이든(5살) 형제들을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키즈 캐주얼로 메이슨 형제들의 공식 스캐줄부터 일상 패션에 이르기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고유의 로봇 캐릭터로 다양한 스토리를 시즌 상품에 적용하며 매 시즌 아이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서포터즈 활동으로 우리아이의 스타일 노하우와 알로봇의 다양한 시즌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알로봇 1기 서포터즈 10명에게는 알로봇 책가방을 선물로 증정하고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한 베스트 서포터즈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처음으로 시도되는 알로봇(R.ROBOT)의 서포터즈는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알로봇 홈페이지(www.r-robot.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를 운영하는 엄마와 예비엄마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개요
래핑차일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리틀그라운드 등을 보유한 서양네트웍스가 0세부터 13세까지 유·아동 전 연령을 위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세계적인 무역그룹 리앤펑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글로벌 SPA브랜드로 ‘가격경쟁력’을 넘어 퀄리티, 위트를 지향한다.

서양네트웍스는 1991년 설립된 유.아동복 전문 기업이다. 아동복 브랜드 블루독, 알로봇, 유아복 브랜드 밍크뮤, 블루독베이비, 수입패션멀티숍 리틀그라운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서양네트웍스
홍보대행사 위즐커뮤니케이션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