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재직자 환급교육으로 진행돼

뉴스 제공
애드몬즈
2013-07-24 15:54
서울--(뉴스와이어)--최근에 다양한 소셜미디어들이 각광받으면서 마케팅에 활용하려고 하는 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소셜미디어는 기존의 매스미디어와 달리 초기에 광고비를 많이 투자하지 않고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소셜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소셜미디어를 운영하면서 마케팅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소셜미디어에 대한 이해과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가 반드시 필요하다. 이런 부분이 선행되지 않고서 무작정 소셜마케팅을 진행하게 되면 시간과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경우가 많다. 소셜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전문강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국내에서 대표적인 소셜마케팅 전문강좌인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재직자환급교육으로 진행된다는 소식이다.

재직자환급교육은 고용보험을 납부중인 직장인들에게 과정 수료 후에 교육비의 일정부분을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제도이다. 환급비율도 80%~100%까지이고, 실질적으로 대상에 따라서는 무료로도 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4주 18시간 동안 1인 1PC 실습을 통해서 실전노하우를 전달하게 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실전활용 노하우를 전수한다

소셜마케팅의 장점은 공감가는 콘텐츠를 통해서 광범위하게 확산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특징은 콘텐츠의 중요성을 잘 보여준다. 하지만 콘텐츠 생성이라는 것은 이론이 아니라 실전운영을 통해서 습득해야 한다. 소셜마케팅 전문기업 “애드몬즈” 대표가 진행하는 강좌는 소셜미디어 운영을 통해서 습득한 다양한 실전 노하우를 전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 현재 14기까지 진행된 검증된 커리큘럼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현재 14기까지 진행되고 있는 국내 최장기 소셜마케팅 강좌이다.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다듬어진 커리큘럼은 이 과정의 또 다른 특징이며 만족할 수 있는 강좌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진화되어온 교육 내용이 주목할 만하다.

-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다

소셜마케팅이 어렵게 느껴지는 것은 여러가지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고 연결해야 한다는 점 때문이다. 이 부분에서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은 국내 어떤 강좌보다도 다양한 소셜미디어 활용법을 전달한다. 각각의 미디어별 사용법은 물론이고, 콘텐츠를 연결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내는 실전 노하우는 전문강좌가 아니고서는 터득하기 어려운 스킬일 것이다.

현재 15기 접수가 진행중이고, 1인 1PC 실습과 소통을 위해서 20명의 최소 인원만 선착순으로 모집중이라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빠른 상담이 필요하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재직자환급교육] http://www.socialedu.co.kr

애드몬즈 개요
애드몬즈는 소셜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마케팅을 컨설팅·대행·강의를 진행한다.

소셜마케팅 마스터 과정: http://www.socialedu.co.kr

웹사이트: http://www.admons.co.kr

연락처

애드몬즈
홍보팀
0505-640-9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