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용인 죽전점 이호승 대표, “고객만족 위한 무한 감동 서비스 제공할 것”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3-07-25 15:51
용인--(뉴스와이어)--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614-17 번지에 위치한 틴트어카 용인 죽전점은 토털 카케어 숍으로, 무한 감동 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다. 선팅 시공을 기본으로 유리교환, 언더코팅, 블랙박스 장착, 내비게이션 매립, 외장관리 등 말 그대로 한 번에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매장이다.

22년의 경력의 시공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이호승 대표는 현재 선팅 강의 및 교육까지 할 정도로 자동차 유리와 윈도 필름 분야에 있어서 박사라 불릴 만큼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다.

틴트어카코리아의 윈도 필름에 대해 이호승 대표는 “그동안 다양한 필름을 다루어보고 시공을 해본 결과 우수한 품질과 각 제품별 색감 및 열차단, 시공의 용이성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또한 “틴트어카의 경우 필름 마다 색감이 있어 차량의 색상 및 고객의 취향에 따라 필름을 추천하기가 아주 좋고, 요즘은 죽전점에서 시공을 받고 틴트어카 필름의 시인성 및 열차단, 서비스에 대한 부분을 직접 경험하신 분들이 지인을 추천해주는 경우가 많아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호승 대표는 틴트어카 죽전점의 명성을 듣고 진도나 부산지역에서 일부러 손님이 찾아온 경우와 나이가 지긋하신 손님이 내 생에 마지막 차량을 가장 믿고 맡길만한 매장에 찾아왔다고 말씀하신 손님들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전했다. 일부러 먼 길을 오신 고객 분들과 완벽한 시공과 서비스를 위해 방문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항상 감사하며 이러한 분들이 매장을 운영하면서 큰 힘이 된다고 강조했다.

고객 감동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이 대표는 직원들에게 “월급은 내가 주는 것이 아니라 손님이 주는 것이다”고 항상 서비스 정신을 강조한다. 그는 고객의 만족을 위해 상담뿐만 아니라 언더코팅 및 선팅 시공까지 직접 챙기고 있다.

이호승 대표는 “틴트어카라는 브랜드를 하게 되어 아주 좋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더불어 틴트어카 가맹점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시공을 마치고 고객의 차량을 출고시키며 연신 인사를 하고 들어온 그는 선팅 동영상 강의 준비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틴트어카 죽전점의 무한감동 서비스와 시공만족을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틴트어카 죽전점에 전화를 걸어보자. 참고로 이 매장에서 시공을 받으려면 예약은 필수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전대희 과장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