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적성검사 분야 판매량 1위 도서,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뉴스 제공
김태진적성연구소
2013-07-26 17:43
서울--(뉴스와이어)--대입 전공적성평가의 기본서 ‘2014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저자 김태진)’ 시리즈가 대입적성검사 분야 온라인 서점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김태진적성연구소(소장 김태진)는 ‘2014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수리영역’, ‘2014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언어영역’ 도서가 출간 이후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대입적성검사 분야에서 꾸준한 판매고를 기록해 판매량 순위 1위로 집계됐다고 26일 밝혔다.

기본기부터 확실하게 짚어가는 친절한 설명과 문제 출제자의 의도를 분석하는 기출문제 분석까지 학생들 사이에서는 ‘적성검사를 공부할 때 꼭 봐야할 책’, ‘적성검사의 바이블’로 통하며 대입적성검사 대비서로 큰 인기를 끈 것이 비결로 분석된다.

독자들은 “서점에 있는 많은 책들 중에 김태진 선생님 책은 감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아이디 limm*)”, “적성검사의 정석이라고 표현할 만하다. 적성검사 분야의 책 중 가장 완전한 책(아이디 emongs*)”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적성검사 답이 보인다’ 시리즈를 바탕으로 김태진적성연구소(http://tjlab.co.kr/)의 인터넷 강의를 함께 수강하면 더욱 높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태진적성연구소 개요
김태진적성연구소 소장 김태진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인지과학협동과정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교수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김태진적성연구소: http://tjlab.co.kr/

웹사이트: http://tjlab.co.kr/

연락처

김태진적성연구소
홍보담당
심재후
02-539-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