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 Electronic Industry Citizenship Coalition 정회원 돼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맡음으로써 사회 문제 및 환경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선도적 전자 회사들의 대열에 합류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3-07-30 22:00
챈들러, 애리조나주--(뉴스와이어)--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PCB)을 조립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동박적층판 및 유전 프리프레그 소재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업체인 Isola Group S.a.r.l.은 Electronic Industry Citizenship Coalition (EICC, 전자산업시민연대)의 정회원이 되었다고 오늘 발표하였다.

Isola는 2011년 7월부터 EICC의 신청 회원이었다. EICC는 전자 산업 분야에서 사회적, 윤리적 및 환경적으로 우려가 되는 문제들을 공동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전자사업 행동 규범을 도모하는 선도적 전자 업체들의 협의체이다.

Isola의 최고경영자인 Ray Sharpe는 “당사는 EICC의 정회원이 되어 건전한 기업시민의 책무를 다하겠다는 약속을 한 타 선도 전자 업체들의 대열에 합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당사는 EICC의 비전과 임무를 위할뿐만 아니라 EICC가 도모하는 책무적 사업 규범도 실천하기 위하여 헌신적 노력을 다하고 있다. EICC가 도모하는 높은 기준을 통하여, 우리는 당사의 사업 및 사업 파트너를 위하여 보다 나은 사회적, 경제적 및 환경적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Isola 소개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첨단 다층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판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다. Isola가 생산하는 고성능 재료는 정보통신 인프라, 컴퓨터/네트워크, 군사, 의료, 항공우주 및 자동차 산업 분야의 정교한 전자기기에 사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isol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ola Group 개요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다층 고급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Tiffany C. Zinn
글로벌 마케팅 홍보 부장
Isola Group
+1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