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퓨어 앤 매트 볼케이노 레드 폼 공식 출시

-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NO.1 클렌징

뉴스 제공
로레알파리
2013-07-30 09:4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에서 선보이는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는 기존의 NO.1 클렌징 라인의 퓨어 앤 매트 숯폼(블랙 폼)클렌저 시리즈에 이어 화산재 미네랄 추출물을 담은 새로운 클렌징 제품을 선보인다. 번들거림의 주범인 피지와 모공 안의 노폐물을 강력하게 제거해주어 유분기를 잡아주는 신개념 클렌징 폼- 퓨어 앤 매트 볼케이노 레드 폼(100ML / 10,000원대)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로레알파리 남성 클렌저 내 NO.1(2011년 아시아 판매 수량 기준)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퓨어 앤 매트 볼케이노 레드 폼’은 강력한 피지 흡착 기능을 가진 화산재 미네랄 추출물을 함유하여 모공의 작은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주고, 사용 즉시 피부 유분기를 97%(50명 사용 즉시 기기 측정)잡아주어 하루 종일 번들거림을 방지한다. 특히, 기존 남성 클렌징 폼들에서는 볼 수 없는 붉은 텍스처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트러블 관리에 탁월한 살리실릭산 성분이 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어 트러블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아울러, 페퍼민트 잎 추출물은 피부에 상쾌함을 제공하고, 민감하고 자극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얼굴에 물을 묻힌 다음, 손바닥에 적당량을 취하여 거품을 내고 마사지 하듯 문지른다. 충분히 마사지 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 낸다.

블랙 폼에 이은 클렌징 폼의 센세이션-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퓨어 앤 매트 볼케이노 레드 폼과 함께 말끔한 클렌징 효과와 함께 트러블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보자.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퓨어 앤 매트 볼케이노 레드 폼’는 드럭 스토어, 대형 할인매장, 백화점, 인터넷, 전국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퓨어 앤 매트 볼케이노 레드 폼(100ML / 10,000원대)
- 로레알파리 고객상담실 T. 080-565-5678 / http://www.lorealparis.co.kr/menexpertclub

웹사이트: http://www.lorealparis.co.kr

연락처

로레알파리
홍보팀
고지영
02-3497-9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