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떼기, 이제 손쉽게 성공해요

- 바로닥터, 국내 최초 젖떼기 서포트제품 ‘락토플러스’ 출시

뉴스 제공
마미즈
2013-07-30 10:36
전국--(뉴스와이어)--“곧 회사에 복귀해야 하는데 젖에 집착하는 아기 볼 때마다 미안하고 속상해요... 어떻게 하죠?”, “젖양이 너무 많아서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 아기가 먹고 나서도 젖이 남아서 젖몸살도 자주 걸리고... 모유수유 할 때보다 젖떼기가 더 힘드네요”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활동중인 육아카페에는 하루 동안에도 젖떼기에 대한 고민과 방법에 대한 글이 수시로 올라온다.

모유수유만큼이나 힘들다는 ‘젖떼기‘. 출산과 육아 전 과정 중에서 힘들지 않은 일이 없다고 하지만 ‘젖떼기’ 만큼이나 엄마와 아기 모두가 스트레스 받고 고통받는 일도 흔치 않다. 물론 자연스럽게 젖을 뗀 사례도 있겠지만 모유수유를 할 때보다 더욱 힘들게 젖떼기를 해야 하는 상황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특히 여성의 사회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출산 휴가 후 회사로의 복귀를 앞둔 엄마들은 젖떼기, 즉 단유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질 수 밖에 없다. 회사내 수유실이 있다 하더라도 출산휴가 때만큼 자유롭게 수유가 어려워짐에 따라 단유를 결심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엄마들의 사례를 보며 ‘젖떼기’에도 방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젖의 양이 너무 많은 엄마, 출산 후 복귀를 앞둔 엄마, 개인 사정상 젖을 끊어야 하는 엄마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출시된 젖떼기 서포트 제품인 ‘락토플러스’가 대안이 될 수 있다.

락토플러스는 젖의 양을 줄여준다고 알려져 있는 엿기름의 주성분인 맥아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식물성 원료와 유산균이 첨가돼 모유수유를 하면서도 점차적으로 젖의 양을 줄여주기 때문에 아기가 받는 스트레스는 최소화할 수 있고, 부작용이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젖양이 많아 고생인 엄마들에게도 서서히 젖의 양을 줄여주기 때문에 젖몸살로 힘들어 하는 엄마들의 고통을 예방할 수 있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보존료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는 제품이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합성화학제품에서 발생되는 부작용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분말,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물 없이도, 장소에 제한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바로닥터는 모유촉진제품인 사랑모아플러스, 락텐플러스, 락티 등을 판매중이며 모유 촉진과 젖떼기에 대한 제품을 취급하면서 모유수유에 따른 엄마들의 고민 해결을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중이다.

문의: 02-910-9700, www.barobio.com

마미즈 개요
마미즈는 단순히 입는 속옷이 아닌 아가와 엄마를 위한 배려의 마음이 담긴 고퀄리티 임산부 속옷과 출산 후 엄마가 아기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 모유를 위한 다양한 식품을 제공하는 임신, 출산 관련 전문 기업이다.

바로닥터: http://www.barobio.com

웹사이트: http://www.mamiz.co.kr

연락처

바로닥터
홍보마케팅부
김선미 과장
02-910-97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