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뜨리발리, 테마와 스토리 별로 이루어진 전용상품 출시

- 이야기가 묻어나오는 특별한 여행, 연인과 가족을 위한 특별한 발리여행

서울--(뉴스와이어)--고입, 대입, 공기업 채용까지 요즘 트렌드는 스펙보다 스토리가 중시된다. 한 마디로 “스펙 파괴”는 올 상반기 핫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였다.

“잘란 잘란 우붓을 걸어요. 발리에서 사랑을 외치다”와 같은 글귀는 발리여행전문 뿌뜨리발리(www.putribali.co.kr)의 여행상품의 일부이다. 여행상품의 타이틀부터 남다른 느낌이 전해진다. 이처럼 뿌뜨리발리는 감성을 자극하는 테마, 그리고 그 테마를 풀어낸 이야기를 만들어 여행지역과 상품을 소개한다. 발리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런 이미지와 느낌은 소비자에게 한층 쉽고 깊이 있게 다가온다.

뿌뜨리발리는 단순히 호텔 이름과 특전만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지양하고, 소비자에게 공감을 주거나, 호기심을 유발하는 등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 마케팅의 하나로 여행에 이야기를 입힌 것이다.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나에게 맞는 여행을 고르는 것을 넘어 단편의 소설을 읽어가듯이, 또는 한 편의 시를 읽어가듯이 여행상품 하나 하나를 읽어가는 재미를 더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화려한 스펙보다 자기만의 스토리를 만들 것은 시대를 이끄는 미래의 핵심 키워드가 될 것이다.

문의 : 070-7169-0803

엘로이트렌디 개요
엘로이트렌디는 (주)엘로이큐브의 디지털 전문 미디어이다. 국내외 여행, IT, 문화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oitrendy.co.kr

연락처

엘로이트렌디
02-540-16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