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코 전문 브랜드 상상후 ‘디큐 서포터즈 3기’ 모집

뉴스 제공
아이딕스
2013-07-30 15:49
서울--(뉴스와이어)--홈데코 전문 브랜드 상상후가 ‘디큐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디큐는 상상후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홈데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으로 8월 중순에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상상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8월 11일까지 상상후 홈페이지(www.sangsanghoo.com) 서포터즈 게시판에 이름/아이디/연락처/이메일/블로그주소/신청이유를 적어 신청하면 된다.

서포터즈 모집 인원은 총 50명이며, 8월 12일에 이메일 또는 문자,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상상후에서 개발한 홈데코 시뮬레이션 디큐에 대한 사용법과 디큐를 홍보하는 등 여러 가지 디큐에 관한 미션 4가지를 수행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미션활동에 따른 다양한 혜택은 물론 BEST서포터즈 3인을 선정하여 상상후에서 준비한 상품과 적립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시뮬레이션 디큐 런칭으로 상상후에서는 8월 중순부터 참여자 모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빅이벤트가 한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딕스 개요
주식회사 아이딕스는 언제나 창조적인 생각을 하는 디자인 전문 그룹이다. Identity Design을 기반으로 Editorial, Multimedia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많은 클라이언트를 만족시켜왔으며 2007년 홈데코 전문 브랜드인 ‘상상후’를 런칭하였다. 상상후는 “생활에 스타일을 더하다” 라는 슬로건 아래 100% 자체 디자인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Identity Design을 각 제품들에 적용하여 공간에 컨셉과 통일 감을 줄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개발해왔다. 쿠션, 러그, 인테리어액자, 벽지등 홈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주로 취급해 왔으며, 현재는 다이닝세트, 에코백 등 디자인 생활용품에 까지 활동 범위를 높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ngsanghoo.com

연락처

아이딕스
이윤정
070-8220-6629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