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메이트 투어, 국내최초 본격 해외 스파 여행상품인 ‘방콕 디바나 스파 패키지’ 단독 출시

- 국내최초 본격 해외 유명 스파 패키지 단독출시

- (주)북메이트 방콕 유명 스파 브랜드 디바나 인터내셔널과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 북메이트 투어, 트렌디한 ‘원 포인트 자유여행’ 상품기획으로 2040 자유여행자 만족도 높여

뉴스 제공
북메이트
2013-08-02 09:00
서울--(뉴스와이어)--자유여행 전문 브랜드 북메이트 투어(www.vookmatetour.com)가 국내 최초로 본격 해외 스파 여행상품인 ‘방콕 디바나 스파 패키지’를 단독 출시했다.

매년 권위 있는 스파 어워드에서 빠짐없이 1위를 수상하는 방콕의 디바나 인터내셔널(dvn internatioanl)와 올 6월 전격적으로 파트너쉽을 맺은 ㈜북메이트는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과 4개의 유명호텔 및 국/내외 항공권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본격 스파 자유여행상품을 론칭했다.

동남아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스파와 마사지이다. 이미 많은 2040자유여행자들은 국내 스파 이용요금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한 동남아 지역의 스파와 마사지에 큰 만족을 보여 왔고 여행을 갈 때 마다 빼 놓지 않고 서비스를 받아왔다. 비단 여성들 뿐 아니라 여자 친구나 와이프를 통해 처음 스파, 마사지를 접해본 보수적인 한국남성들에게도 이제는 스파와 마사지가 그리 낯설지 않은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이를 직시한 북메이트 투어는 스파와 마사지의 메카인 방콕의 유명 브랜드인 디바나(Divana)와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스파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방콕의 대표적인 에스테닉 브랜드인 디바나 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는 디바나(divana)스파는 디바나 버츄(divana virtue), 디바나 마사지 & 스파(divana massage & spa), 디바나 디바인(divana divine)등 이렇게 총 3개의 스파 브랜드를 운영한다. 이미 국내 트렌드 세터들에게 익숙할 뿐 아니라 얼마전 2013 world luxury spa award에서 당당히 1위를 수상한 디바나 스파를 보다 집중적이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게 북메이트 투어는 디바나의 각 지점의 90여개 프로그램의 국내예약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4성급 고급호텔 4곳과 국내외 항공편을 아우른 스파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북메이트 투어의 이번 디바나 스파 패키지 상품기획을 총괄한 이선희 매니저는 “국내 2040세대의 해외여행패턴은 유럽인들의 선진 여행패턴인 에어텔 자유여행으로 급속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북메이트 투어는 이러한 에어텔 자유여행패턴에 소비자가 정말 원하는 스파와 같은 현지 프로그램을 하나를 포함한 ‘원 포인트 자유여행상품(에어텔 자유여행에 1가지 포인트 프로그램을 추가한 형태)’을 한국형 자유여행패턴이라 분석하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디바나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앞으로 북메이트 투어는 계속 대한민국의 2040 합리적 여행소비세대를 겨냥한 ‘원 포인트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북메이트 투어는 해외 소셜숙박 및 호텔예약 예약 플랫폼을 운영하는 북메이트의 자유여행 브랜드로써 2040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톡톡 튀는 여행상품을 출시하면서 한국 여행산업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여성 자유여행자들을 위한 이번 디바나 스파 패키지 여행상품처럼 ‘원 포인트 자유여행’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합리적인 여행 상품기획으로 해외 자유여행 트렌드를 리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북메이트 개요
북메이트(www.vookmate.com)는 2012년 5월 15일 정식론칭을 하고 서비스를 개시한 한국적 소셜숙박 예약사이트이다. 북메이트는 에어비앤비와 같은 해외 소셜숙박 예약사이트를 영어 울렁증같은 문화적 차이로 선뜻 이용 못했던 한국인 여행자를 위해 한국인 소셜숙박을 전문적 서비스 하고 있다. 또한, 국내 법령에 맞쳐 표준정책을 채택하여 LG U+와 손잡고 안전결제시스템을 구축하고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강화하여 소셜숙박의 서비스 품질화에도 힘쓰고 있다.

북메이트 투어 디바나 페이지: http://www.vookmatetour.com/shop/big_section.php?c...

웹사이트: http://www.vookmate.com

연락처

북메이트
마케팅팀
서영규 팀장
02-704-79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