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27GB 대용량 지도 탑재 ‘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00 BI’ 출시

2013-07-31 15:05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는 27GB 이상 국내 최대 용량의 나브킹덤 지도가 탑재된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 ‘N100 BI’를 8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00 BI’는 빛 반사를 줄인 8인치 Glass-To-Glass 터치패널이 적용되어 높은 시인성과 자연스러운 터치감을 제공한다. Glass-To-Glass 터치패널은 필름과 유리의 이중층 구조로 되어있는 일반적인 Film-To-Glass 방식과 달리 유리와 유리의 이중층 구조로 되어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더라도 변형이 일어나지 않고 외부 환경에 대하여 안정성과 신뢰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브킹덤의 거치형 내비게이션 N100과 동일하게 듀얼 DMB 칩셋이 탑재되어 시청 중인 채널과 독립적인 TPEG(실시간 교통정보) 수신이 가능하며, 영상 끊김 없는 채널 변경, 방송권역 이동 시 지역 채널목록 자동 업데이트 및 자동 주파수 변경 기능(로밍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블루투스를 이용한 안전운전 업데이트 및 스마트폰 스트리밍 기능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부팅과 동시에 후방카메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퀵뷰(Quick View) 기능은 물론, 후방 카메라의 장착 위치나 차량 폭에 맞춰 운전자가 직접 주차 가이드라인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00 BI’에 탑재된 대용량 나브킹덤 지도는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지난 4년 여간의 현지조사를 통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신생 전자지도로, 일부 도심지역이 아닌 전국 모든 지역의 지형지물을 현실과 유사한 3D 데이터로 표현하고 있다.

약 27GB의 나브킹덤 지도에는 3D 데이터뿐만 아니라 전국 도로의 차선 정보 및 실측 고도 값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와 같은 정보를 바탕으로 ECO Driving 탐색, 하이패스 차선 안내 등 정확하고 효율적인 경로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운전자는 실제 방면간판을 이용한 회전 안내를 통해 경로 주행 중 회전해야 할 지점을 명확히 인지할 수 있게 되었다.

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00 BI’의 출시 가격은 560,000원이며 TPEG, 32GB SD 카드, SD 카드 리더기, 컨트롤 박스, 외장 GPS 안테나 등의 구성품이 포함된 가격이다. 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00 BI’는 매립 전용 내비게이션으로 나브킹덤 지정 장착점에서 장착이 가능하며, 오는 8월 1일부터 나브킹덤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는 소비자들이 나브킹덤의 최신 내비게이션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나브킹덤 PC 내비게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홍보 담당 홍명기 과장은 “나브킹덤 매립형 내비게이션 ‘N100 BI’는 완성 차량에 들어가는 순정 내비게이션이라 생각하며 개발된 제품이다”며 “정확한 길 안내뿐만 아니라 차량 환경에 완벽히 적응된 매립형 내비게이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개요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자지도, 하드웨어 모두를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navis-ams.com) 및 나브킹덤 홈페이지(http://www.navkingdom.co.kr)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avkingdom), 유튜브(http://me2.do/IIAqGsgY)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홍명기 과장
051-730-97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