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2016년 봄맞이 정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시

2016-02-22 09:20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 정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7일 제공한 정기 지도 업데이트와 더불어 봄을 맞아 나들이 외출을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먼저 최근 제공한 정기 지도 업데이트에서는 전국 79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였다. 특히 중부고속도로 남이천IC 개통, 고척스카이돔 주변 및 내부도로 반영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 및 변경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았다.

또한 전국의 쇼핑·편의점 207,676곳, 놀이시설·유적지를 포함한 관광지 200곳, 주유소·주차장과 같은 자동차 관련 시설정보 13,664곳 등을 업데이트하여 봄을 맞아 나들이를 가는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나브킹덤 고객들이 제보한 시설정보를 반영하여 고객들이 내비게이션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방면간판 안내도 10,305 곳에 대해 추가 제공한다. 실제와 동일하게 생긴 방면간판은 길찾기에 유용한 안내기능이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설정 옵션을 추가하여 고객들이 내비게이션을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이 밖에 기존 불편사항 등을 개선하였다.

나브킹덤 업데이트는 나브킹덤 홈페이지에서 PC업데이트 매니저를 다운받아 무료로 실시할 수 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개요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해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자지도, 하드웨어 모두를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navis-ams.com) 및 나브킹덤 홈페이지(http://www.navkingdom.co.kr)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avkingdom), 유튜브(http://me2.do/IIAqGsgY)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나브킹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임지영 사원
051-730-97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