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나브킹덤 12월 정기 지도업데이트 실시

2015-12-01 10:29
부산--(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가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브랜드 나브킹덤(www.navkingdom.co.kr)의 12월 정기 지도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국 65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하여 더욱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경기도 두교리~죽산 간 국도 17호선 개통, 영동~옥천간 경부고속도로 확장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의 정보를 담았다.

또한 부산 국제여객선터미널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을 포함한 랜드마크 빌딩 488곳을 추가하였다. 전국의 쇼핑/편의점 35,689곳 및 음식점 61,941곳, 고객이 제보한 지점 35곳도 추가 업데이트 하였다. 뿐만 아니라 실물과 같은 방면간판 안내를 5,157곳에 대하여 추가 제공한다.

한편 나브킹덤은 10월부터 항공사진을 제공하고 있다. 나브킹덤 항공지도는 실제 촬영한 항공사진 약 2만여 장을 3D 모델링에 반영하여 대한민국 전 지역을 현실과 같은 모습으로 구현한다. 특히 산과 바다와 같은 자연환경을 생생하게 느끼면서 운전할 수 있다.

항공지도 업데이트는 나브킹덤 홈페이지에서 PC 업데이트 매니저를 다운받아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며, 64GB SD카드를 준비하여야 한다.

또한 나브킹덤은 네이버 공식 카페 ‘나브킹덤 라운지’를 개설한다. 나브킹덤 회원들이 편하게 방문하여 즐겁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나브킹덤 라운지’라고 카페명을 명명하였다. 나브킹덤은 ‘나브킹덤 라운지’를 통해 회원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회원들간에도 친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나브킹덤은 카페 개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나브킹덤 카페에 가입만해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나브킹덤 카페(http://cafe.naver.com/navkingdom)에서 볼 수 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되어 지난 10여 년 간 Mercedes Benz, Porsche, 현대자동차, 쌍용자동차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순정 제품 개발 및 납품 사업을 진행해 왔고, 그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2012년 처음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을 출시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주)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전자지도, 하드웨어 모두를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프리미엄 내비게이션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navis-ams.com) 및 나브킹덤 홈페이지(http://www.navkingdom.co.kr)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avkingdom), 유튜브(http://me2.do/IIAqGsgY)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사업팀
임지영 사원
051-730-97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