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연합, 온라인 홍보 및 제휴이벤트 통합 광고이벤트 실시
홍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다. 이에 데일리연합은 광고를 집행해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매출 규모에 따라 상품의 틈새시장을 이용, 홍보할 수 있는 방법과 컨설팅을 제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고객 유입전략, 언론보도, 파워블로그 체험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홍보툴을 저렴한 가격으로 도전할 수 있도록 마케팅 컨설팅을 하고 있다.
또한 비용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을 이용한 제휴 마케팅을 추천한다. 탐앤탐스, 편의점, 알바몬에 이르기까지 1억 이상의 비용이 필요한 이벤트들을 여러 업체를 함께 묶어 10분의 1의 비용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용이 없어도 제품 공급을 통해 마케팅을 짜고 비용을 최소화한 마케팅 구조가 타 홍보업체들과의 차별화된 점이다.
이외에도 투자대비 높은 효율성을 갖춘 마케팅 구조를 갖추고 있다. 회사를 운영하면서 홍보의 중요성을 알고 있지만, 실상 가장 취약한 부분과 정보력이 없는 부분이 홍보이다. 온라인 홍보업체는 많지만, 짜여진 틀에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광고상품이 대부분이다.
데일리연합은 광고의 틀을 깨고 저렴한 가격대에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트위터 57만명 리트윗 포스팅, 유튜브전략, 블로그 유입전략, 포털 및 블로그 키워드 노출, 연관검색어 및 지도 지역노출 등 한 가지의 광고 집행 비용으로 여러 가지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으며, 브랜드까지 생각하면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이다.
연관검색어, 키워드 자동완성, 뉴스보도자료는 9만원 -15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56만명 트위터 리트윗 포스팅도 5만원대면가능하며 전 포털 블로그 키워드 노출 및 보도자료도 월100만원이면 가능하다.
홍보는 업체 실정에 맞는 컨설팅으로 전략적으로 마케팅이 이루어져야 한다. 하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 및 정보 부족으로 하게되는 마케팅은 전단지와 블로그 카페댓글이며, 그래도 돈이 조금 있으면 신문광고 키워드 CPC광고정도가 일반적으로 업체들이 하는 광고툴이다.
데일리연합은 온라인 홍보 이벤트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툴을 통해 홍보에 접근성을 쉽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비요은 들지만 타당성 있는 홍보에 저렴하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이 생각보다 많이 존재한다.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해 오픈몰, 백화점몰, 폐쇄몰에 이르기까지 제품 입점 및 판매까지 함께 진행하며, 판매까지 함께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데일리연합 관계자는 “경기불황의 어려움에 홍보를 할수도 안 할 수도 없는 기로에 서 있는 업체들이 많다”면서 “새로운 돌파구 전략을 수립해 사업의 성장을 꾀할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dailyan.com
연락처
데일리연합뉴스
02-2235-2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