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수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아이리페어’

뉴스 제공
인트릭스시스템즈
2013-08-02 14:11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몇 년 사이 노트북과 넷북 등이 보편화되면서, 이제는 누구나 컴퓨터를 소지하게 되었다. 이 같은 노트북의 확산과 함께 A/S의 중요성 역시 커지고 있다.

휴대하며 사용하는 노트북은 다양한 사고의 위험성에 노출되기 쉬운 제품이다. 이동 중 떨어뜨리거나 음료를 쏟는 등 고장이 잦지만 고객의 과실로 인한 고장에는 대부분 무상보증이 되지 않는다.

이런 경우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게 되면 고가의 수리비를 지불해야만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블로그나 카페를 통한 다른 수리 업체들의 A/S후기들을 살펴보기 마련이다.

이때 수리 업체를 결정함에 있어서 수리내역과 비용 부분을 관심 있게 살펴보게 되는데, ‘아이리페어(www.irepair.co.kr)’가 모든 수리가격을 오픈하고 고객들의 수리내역을 블로그에 공개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리페어는 수리 전후 과정을 사진이 포함된 포스팅으로 성실하게 작성하여 업데이트 함으로써 고객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믿음이 가는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또한, 지역이 먼 경우에나 택배로 수리를 의뢰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무상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여, 배송중에 발송할 수 있는 노트북 파손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10여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들과 상담하고, 품질을 인정받은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더불어 높은 수리율을 보이는 최신 BGA 장비를 도입하여 고객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노트북 수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아이리페어 홈페이지(www.irepair.co.kr) 또는 전국 대표번호(1566-8557) 통해 가능하다.

인트릭스시스템즈 개요
(주)인트릭스시스템즈는 델 반품 컴퓨터 전문 유통회사로 지속적인 서비스 및 품질의 혁신과 신속하고 신중한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고객 감동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www.irepair.co.kr

연락처

인트릭스시스템즈
마케팅
조재흥 과장
070-7863-23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