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오프라인 강의 개설

- 콜센터 필수 자격증 취득을 위한 주말 강의로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

뉴스 제공
KCA
2013-08-06 08:46
서울--(뉴스와이어)--요즘 콜센터 관리자에게도 꼭 필요한 전문자격증으로 이미 대형 보험사와 통신사, 전문 아웃소싱업체 등에서 필수 취득 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콜센터 상담품질(QA) 관리사(이하 콜센터 QA 관리사)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뜨겁다.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대표 박종태)는 콜센터 QAA, QAD, 강사, 수퍼바이저는 물론 상담사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콜센터 운영 및 상담품질에 대한 실무능력을 검증하는 콜센터 QA 관리사 필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오프라인 강의를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2일에 있을 제1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개설한 이번 오프라인 강의는 총 4시간으로 구성이 되며 별도의 핵심 요약 교재와 예상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한다. 또한 바쁜 수험생들을 위해 토요일 주말 시간을 이용해 강의가 진행되며 핵심요약 정리 3시간과 문제풀이 1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QA관리사 동영상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을 대상으로는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될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대비 오프라인 강의 신청 접수는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에서 받고 있다.

KCA 개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KCA)는 콜센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은 물론 기존의 콜센터를 뛰어넘어 콜센터 가치를 실현해내고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콜센터 관련 사업을 통해 한국 콜센터의 가치를 드높이고 콜센터 한류를 이끌어 나가는 회사로 성장하여 한국 콜센터가 세계 콜센터의 표준화의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연락처

(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02-941-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