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몽골 의료관광시장 개척 선도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한국의 미용성형이 몽골인들 사이에서 큰 관심과 인기를 얻는 가운데, 원진성형외과가 몽골 의료관광시장 개척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몽골은 중국·미국·일본·러시아에 이어 한국을 찾는 의료관광객이 많은 다섯 번째 나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잠재적인 시장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원진성형외과는 지난 7월31일, 몽골 현지 라디오 방송인 MGLRadio 방송을 통해 한국의 미용성형의 실태와 성형수술 정보를 제공해 주기 위한 라디오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원진성형외과 측에 따르면 MGLRadio의 프로그램에서 첫 회 주제로 한국의 성형변천사와 트렌드, 한국 의료관광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방송했으며, 현재 9회 차를 연재하고 있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한국에서 일어나는 미용성형에 관련된 이슈와 성형수술 부위별 카테고리를 정해 해당하는 수술 방법과 효과, 그리고 수술 후 일어 날 수 있는 궁금증까지 다양한 방면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몽골 고객들이 한국의 미용성형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앞서 원진성형외과는 지난 7월 14일∼17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린 의료관광 설명회에서 한국의 의료서비스와 의료관광상품을 홍보한 바 있다.

몽골 의료관광 설명회는 서울시와 서울관광마케팅, 중구·강남구·서초구·강서구 등 지자체와 원진성형외과를 비롯한 12개 의료기관들이 경쟁력 있는 의료서비스 분야를 중점적으로 홍보했으며, 몽골 의료관광 에이전트·여행사·몽골 국립병원 관계자 100여명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박 원장은 “미용·성형을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만큼 몽골 고객들에게 정확한 성형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성형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도 중요하다. 한국의 의료기술을 궁금해 하는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용성형 트렌드와 수술 방법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 “한국이 동양인 성형 쪽으로 잘 발달돼 있어서 민·관이 합동해 의료관광 사업을 추진한다면 향후 해외환자 유치 사업에 큰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원진성형외과 개요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대외홍보기획팀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