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고객사은 이벤트 ‘올뉴카렌스’ 받는 1등 당첨자 발표

- 피자마루 가족사랑 캠페인으로 다양한 고객 확충

- 붕어빵 가족사진 ucc 콘테스트 수상작 화제

뉴스 제공
푸드죤
2013-08-07 09:15
부천--(뉴스와이어)--피자 테이크아웃 전문점 피자마루가 몽뻬르피자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고객사은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피자마루의 ‘몽뻬르 피자 먹GO! 카렌스 타GO! 아빠 어디GO!’ 이벤트는 지난 5월 1일~31일까지 전국 550여 개의 피자마루 가맹점에서 동시 진행됐다.

이 이벤트에서는 세종시에 거주하는 최세형(38, 남) 씨가 1등 당첨자로 선정되는 행운을 안았으며, 경품으로는 올뉴카렌스가 증정됐다. 최 씨는 “퇴근 길에 가족 생각에 피자를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 와서 응모했다가 생각지 못했던 뜻밖의 행운을 얻어 너무나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2등, 3등, 4등 당첨자에게는 각각 스마트 TV와 갤럭시 노트,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됐다.

피자마루는 지난 7월 진행한 ‘붕어빵 가족사진 UCC콘테스트’의 당첨자도 함께 발표했으며 피자마루 측은 아버지의 가족사랑이 진하게 묻어 나오는 등 훈훈한 가족의 모습을 연출한 작품을 엄선했다고 밝혔다.

‘붕어빵 가족사진 UCC콘테스트’에서는 용인의 박재원 씨가 행운의 영광을 안았다. 이 행운의 주인공은 경품으로 코베아 퀀텀골드 텐트와 캠핑장비 일체를, 2등 당첨자(3팀)에게는 코베아 2013년 문리버텐트2, 3등 당첨자(5팀)는 소니 방수카메라, 5등 당첨자(10명)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성동일 성준 부자가 출연한 피자마루 TV광고를 패러디한 UCC영상이나, 가족의 애틋한 사랑이 느껴지는 사진들이 응모됐다”며 “모두 훌륭한 작품이었으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사랑이 묻어 나오는 작품을 엄선해 추첨했다”고 말했다.

붕어빵 가족사진 ucc 콘테스트의 화제의 당선작은 피자마루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aru_blog)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피자마루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확인을 할 수 있다.(당첨확인 http://www.pizzamaru.co.kr/event/rank.asp)

한편, 피자마루는 지속적인 가족사랑 캠페인으로 고객층을 확보하면서 가맹점을 확대해 가고 있으며 최근 중소기업청 산하 소상공인진흥원이 주최한 2013 상반기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지정되기도 했다.

푸드죤 개요
푸드죤의 피자마루는 12가지 곡물을 이용한 특허받은 웰빙도우를 사용하는 피자전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pizzamaru.co.kr

연락처

피자마루
032-710-1082

홍보대행사 애드플래닛
신광호 팀장
010-8815-18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