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라스트 썸머 파티’ 실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3-08-09 11:41
서울--(뉴스와이어)--엔터식스(대표 이상욱)는 8월 9일부터 8월 22일까지 14일간 전 점에서 ‘라스트 썸머 파티’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까지 폭염이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여름 상품 세일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하여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행사기간 중 구매금액별로 고급 우산 및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노출의 계절을 맞아 행사 기간 동안 5kg 감량에 성공한 선착순 100분의 고객께 엔터식스 10만원 상품 교환권을 증정 한다.

또한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일밤 ‘진짜 사나이’를 모티브로 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 군대 간 가족, 연인 또는 친구에게 사연을 보내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당 부대로 기프트 박스를 배송한다.

특히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에 맞추어 모바일 결제 바통 가입고객 전원에게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하고, BC카드와 삼성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왕십리역점에서는 역발상 마케팅의 일환으로 모피 초특가전을 실시하여 더아이잗, 제시뉴욕 여우털 재킷, 조끼 등을 최고 60% 할인 판매하고,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아동 인기 상품 특가전과 바캉스 비치웨어물놀이용품 썸머 페스티벌, 바캉스 베스트 아이템 모음전을 실시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는 해외 명품 브랜드 ‘토리버치’ 병행수입 슈즈 및 핸드백을 최대 40% 할인하며 ‘자라’ 블라우스, 스커트 등을 1만원, 2만원에 판매한다. 가든파이브점에서는 휴가철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아동용 자전거 특가전과 아웃도어 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코엑스점에서는 CK진, 리바이스, 게스진 등 진캐주얼 브랜드와 게스 언더, 게스 슈즈, 나일론 핑크 등 잡화 브랜드의 세일을 진행한다.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는 “긴 장마와 폭염 속에 지친 고객들에게 엔터식스에서의 쇼핑 피서를 통해 즐거움을 드리고자 라스트 썸머 파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는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의 메인 제작지원을 진행 중이며 극중 소지섭이 운영하는 킹덤 쇼핑몰의 배경 촬영을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윤재원 사원
02-511-8588(내선 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