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la, 고급 자동차 안전 및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손실 매우 낮은 자재 도입

- New Astra(TM) 라미네이트, PCB 디자인에 0.0017로 손실 최소화

뉴스 제공
Isola Group
2013-08-09 17:11
애리조나--(뉴스와이어)--고급 멀티 레이어 인쇄 회로 기판(PCB) 제조에 사용되는 구리 피복 라미네이트 및 절연 프리프레그 재료 부문에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Isola Group S.a.r.l.는 오늘 Astra(TM)를 발표했다.

이 회사의 획기적인 Astra(TM)는 밀리미터 파 주파수 이상에 쓰이는 손실이 매우 낮은 유전율(Dk) 제품이다. Astra는 열경화성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RF 및 마이크로웨이브 디자인을 완전히 바꾸어놓을 것이다. 열경화성 솔루션은 가공하기가 무척 쉽고 넓은 범위의 온도 및 주파수에도 안정된 전기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납이 첨가되지 않은 Astra 라미네이트 재료는 넓은 범위의 주파수 및 온도 범위에서 일정한 뛰어난 전기적 특성을 가지고 있다. Astra의 Dk는 섭씨 55도와 125도 사이에서 안정적이다. 게다가 Astra는 0.0017이라는 낮은 손실 계수(Df)를 제공하여 PTFE 및 기타 상용 마이크로웨이브 라미네이트 자재에 비해 매우 비용 효율적인 대안이 된다.

Isola 그룹의 부사장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Tarun Amla는 “Astra는 처리 과정의 장점과 낮은 가격으로 인해 소유 비용의 50%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경쟁 제품의 약 반에 해당하는 프레스 사이클 및 섭씨 200도 이하의 처리온도를 요구하므로 광범위한 하이브리드 제품과 어울립니다”라고 말했다.

Astra는 플라즈마 세정이나 값비싼 오프라인 PCB 홀월 준비공정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한 Astra의 빈 시스템은 쉽게 드릴링을 제공하고 드릴 수명을 연장하므로 드릴링 비용을 낮춰준다. 이 제품은 모든 유리 스타일 및 두께 구성으로 나오므로 판 두께에 대한 제한을 없애준다 Astra는 또한 높은 박리 강도를 제공하므로, 매우 낮은 수동 상호 변조 번호 제공 시 특수 구리 타입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Astra는 24 GHz 및 77GHz 주파수에서 작동하는 오늘날의 여러 상용 RF/마이크로웨이브 인쇄 회로 설계에 적합하다. 주 사용처로는 긴 안테나, 그리고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충돌 회피, 사각지대 감지, 차선 이탈 경고 및 스톱 앤 고 시스템과 같은 자동차 용 레이더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Astra 샘플은 애리조나 제조 시설 Isola’s Chandler에서 얻으실 수 있다. 이 특허 출원 중인 제품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거나 샘플 주문, 알파 테스트 참여를 원하면, astra@isola-group.com으로 연락하면 된다. Astra 데이터 시트는 http://www.isola-group.com/products/astr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화질 보도 사진은 http://bit.ly/13DvBL5 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Isola Group 개요
Isola Group S.a.r.l.은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를 두고 다층 고급 인쇄회로기판 제조에 사용하는 동막적층 및 유전 프리프레그를 설계, 개발 및 제조하는 글로벌 재료과학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isola-group.com

연락처

Isola Group
글로벌 마케팅 홍보 책임자
+1 480-282-6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