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아기 대부’ 문신용 교수, 정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뉴스 제공
조인스엠
2013-08-13 13:48
서울--(뉴스와이어)--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산부인과학교실이 주최하는 ‘문신용 교수 정년 기념 심포지엄’이 8월 17일(토), 서울대학교병원 의생명연구원 1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심포지엄은 지난 30여 년간 체외수정시술, 유전학 및 줄기세포의 연구에 매진한 문신용 서울대 교수의 정년퇴임을 기념하며, 크게 세 개의 파트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서울의대 산부인과학교실 김석현 주임교수의 인사말로 시작해 지병철(서울의대), 최영식(연세의대), 정현정(라헬여성의원), 서창석(서울의대), 이중엽(함춘크리닉), 김정훈(서울의대), 김용대(고려의대) 등 다수의 관련학계 교수 및 병원장이 강연에 참가한다.

김석현 주임교수는 이번 심포지엄에 대해 “국내 생식내분비학의 활로를 모색하고 발전에 이바지한 문신용 교수의 정년을 기리고, 그간의 연구에 대해 회고하며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의 진행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반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참석을 위해서는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02-2072-2380, 담당 : 이금화)나 서울대학교산부인과 홈페이지(http://www.snuh.org/dept/og)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한편 조인스엠은 ‘문신용 교수 정년 기념 심포지엄’을 홍보하고 있다.

조인스엠 개요
조인스엠은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2006년 창립, 2008년 법인 전환 후, 다양한 병/의원 및 의료기관, 업체를 관리하고 있다.

http://www.snuh.org/dept/og

웹사이트: http://www.joinsm.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조인스엠
허성진 팀장
010-3007-2972
이메일 보내기